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티는 안내도 같그룹이면 같은생각 하고있을듯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예능같은건 부르는 사람 마음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주변도 없어 예능 잘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에도 나가는 이유가 있나보지 너 우리판 같은데 걍 그멤버 싫어하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넌 그 멤버 팬이야? 먼 말같지도 않은 쉴드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가는 이유가있다 예능은 제작진 픽일수있다 이게 왜쉴드야? ㅋㅋㅋㅋ니가 까고싶은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유가 뭔데? 네임벨류 있지도 않고.. 이유는 딱 하난데 말하면 주어 까지니까 굳이 말은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유야 내가 제작진이 아니니모르지 ㅋ이게 왜 쉴드니 니가 생각하는 그 이유라는거 혹시설마 알거같은데 너 정병좀 고쳐 ㅋ주어 다보여 니도 본문에 같판이 알게끔쓴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이제 누군지 알겠네 그것도 네임벨류야 바보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정병이야..? 글만 봐선 정병 냄새 오지게 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금한게 유툽예능은 회사에서 조합해서 보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비는 그렇게 못할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 때도 있고 제작진 픽도 있고 요즘은 유튭 예능도 다 방송국 사람들이 하는 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비는 제작진픽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삭제한 댓글에게
계자한테 전해들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해당 멤버가 싫어보이는데 그정도면 덕질을 좀 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그냥 해당 멤버가 싫은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지겨우면 안보고 무시하면 되는데 이 정도면 그냥 싫어보이는데 그러다 멤정병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을 몇번 쓰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러다가 다른조합 뭐 더 뜰수도있으니까 좀더 기다려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기멤이라 그런거 아님? 나 진짜 주어모르는데 보통 그런경우엔 인기멤에 대중멤이면 많이 불려가는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러면 이해라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인기멤에 대중멤이 나가지 그런 경우 대부분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아 걔 나갈만 하지 생각함 정병만 아니라고 우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픽이라 그런거아닌가ㅎ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 너가 정병이라 그래. 현생을 살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웃긴건 아직 나오지도 않았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목 왜 부러워 죽겠다로 읽히지? 다들 티는 안내도 정상팬이면 같은생각 하고있을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계성 정병아니면 지멤 안나갔다고 빡친거 같은데 니멤이랑 니 조합이 내일 뜰수도 있지 마음좀 곱게 써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같은데 ㅋㅋ보통 예능은 나가는 멤 정해져있는게 맞는데 심보 좀 곱게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기멤인거 부정하는거 부터 이미 정병임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31 12:548072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96 11:2711392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81 8:4510988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214 06.24 20:546984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3480 1
OnAir 비갸됴32강 가?6
10:40 l 조회 21
OnAir 이러다가 강인이도 다 포기할까봐 무섭다
10:40 l 조회 45
OnAir 아니 근데 이대로 골 넣어도
10:40 l 조회 9
OnAir 져도 올라간다는 건 뭐야?2
10:40 l 조회 43
OnAir 손 이재성 조규성 셋 중에 하나라도 넣어줘...
10:40 l 조회 13
OnAir 속답답해 왜 그래
10:40 l 조회 5
OnAir 아 진짜 못보겠다
10:40 l 조회 4
어 걍 남아공 응원할게 졸라 대패하고 헤엄쳐서 와
10:40 l 조회 19
OnAir 코파면서 축구보게 된다
10:40 l 조회 7
와 이태석 이 분 진짜 뭐임......1
10:40 l 조회 680
OnAir 남아공 슈팅 진짜 개못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10:40 l 조회 41
OnAir 걍 한국 오고 싶다고 말을 해라
10:40 l 조회 8
OnAir 여태 봐왓던 남아공 중에서는 제일 폼떨어져보이긴 하는데2
10:40 l 조회 50
OnAir 우리 보통 32강에서 떨어지지?5
10:39 l 조회 77
홍명보 연봉 뱉어라1
10:39 l 조회 12
OnAir 아이씨 진짜 개짜증나네
10:39 l 조회 6
OnAir 케챱하고 머스타드 같다2
10:39 l 조회 13
남아공 응원중
10:39 l 조회 9
OnAir 남아공 선수가 좀만 더 잘했으면 진짜 5대 0인데
10:39 l 조회 31
OnAir 우리나라 비기면 올라간다 마인드임? 1
10:39 l 조회 3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