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대표 사진
익인1
누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삼스레 ㅋㅋ 슴 원래 그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어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배가 많이 아픈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밀어줄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 소리임 이거ㅋㅋㅋㅋ진짜 ㅈ같은 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누군진 몰라도 왤케 화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가 파는 멤버는 밀멤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밀만한 애를 밀겠지 장사 한두번 하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이 안좋은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 최애 안 밀어줘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웅🥲 걍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군지 모르겠지만 이게 맞음… 슴 장사 한두번도 아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먼반응ㅋㅋ멀벌써나와?반응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돌 파봤는데 슴은 한번정한 밀멤 절대 안바꿈.. 니가 누구를 파는진 모르겠지만 걍 포기하면서 살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 멤보고 분발하라고 해
댓 왜 지우지? 본문까지 수정하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좀 긁히네
분발한다고 밀어주지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긁혀? 본문 쓴 사람한테 한 소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비푸쉬멤 파니까 한 소리지
밀어줄만한 애 민다 까지는 그렇다쳐도 분발안해서 안밀어주는거다 이런 뉘앙스의 글이 좋게받아들여지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씨체 지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쓰는데 도배로 신고해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정병오나보다.. 엔터사가 바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 그런거 이미 수십년인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 읽다보니 웃기네
밀만한 멤을 민다 이게 문제가 아니라
눈에 띄게 차별하는게 개떡같은건데
무슨 엔터사 하루이틀한게 아니라는둥 헛소리들을 하고있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 최애가 이유없이 편애 받는 푸쉬멤이라 이 글에 긁혔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유없이 편애받는..어우 커뮤좀 쉬던가 덕질좀 쉬어라 너는 너 댓은 회사욕도 아니고 멤들 까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푸쉬 받는거 이유 있다 이거부터 개 쀼웅신 같은 생각 아님?ㅋㅋㅋ반대는 정병이고 푸쉬멤프가 푸쉬 받는거 이유 있다 이러는건 정상이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차별 이런소리 하는게 정병이야… 정신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밀멤이 존재하는건 인정하면서
차별을 얘기하면 정병이라니 이게 무슨 소린고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 누가 밀멤보다 더 챙겨달랬나 빈정상하게 대우하지 말라는건데 자기들 파이 뺏어간다고 생각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슴은 지들이 편애하는 멤을 영원히 챙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밀만한 사람들을 밀긴함 근데 막상 뚜껑열어보면 성과가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엔터를 원투데이 운영하는 것도 아니고 쓰니보다 보는 눈이 높고 더 똑똑하다는 생각을 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슴은 예전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병온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병까진 아니고 속상해😢 그려려니 해야지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흐름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흐름은 도대체 무슨 말 니가 좋아하는 멤버 밀면 흐름이고? 아니면 흐름이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밀어줄만 해서 밀어준다는 말이 참 웃긴다 나머지멤은 뭐 밀어줄만 하지 않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ㄲ 어차피 결과론인건데 밀어줄만해서 밀어준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놔둬 그냥 포기해 슴 원래 그럼ㅋㅋㅋ 영원히 그럴건데 스트레스 받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회사에서 다 밀멤 정해져있는데 새삼? 돌판 처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러니 개인팬이 생길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탈덕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슴정도면 나름 여기저기 나가는거 아냐 중소는 진짜 유명멤만 나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기 댓글 웃긴다 쓰니가 주어를 까길 했어 뭘 했어? 근데 니멤이니 뭐니... 오히려 한은 누가 더 처먹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는 왜 데려온거야?2
10:57 l 조회 33
OnAir 소속팀에서도 풀타임 잘만 뛰는데 왜 국대에서 안뛰키냐고
10:57 l 조회 18
OnAir 감독이랑 선수들 뛰면서 생각이 안 드나??2
10:57 l 조회 31
OnAir 희찬이는 어느순간부터 국대에서 폼 별로였음4
10:57 l 조회 58
OnAir 김승규 혼자 했음 다른선수 이름 다 빼도됨1
10:57 l 조회 35
ㅈㅂ 후반 중에 교체하지말고 지금 싹 바꿔
10:57 l 조회 9
OnAir 후반에도 똥경기를 봐야하다니..2
10:56 l 조회 19
OnAir 오늘 밤새고 축구보는데 유일하게 심장 뛴 순간3
10:56 l 조회 69
아진짜 쌍욕나온다 어떻게 손흥민 축구인생에 홍명보가 두번이나2
10:56 l 조회 47
아까 경기시작전에 옌스 뺀게 이래서고 설영우 넣은게 이래서고1
10:56 l 조회 73
OnAir 무승부
10:56 l 조회 10
OnAir 체코, 멕시코전에 비해 오늘 패스미스도 많은 데
10:56 l 조회 27
OnAir 축구팬유튜버들 다들 아무리못해도 남아공은이기겠죠? 다이소리했는데3
10:56 l 조회 50
헉 윤두준 폰트 오늘 오후 6시1
10:56 l 조회 64 l 추천 1
OnAir 축알못이 봐도 이강인씨 고군분투하는거 잘보임4
10:56 l 조회 42
OnAir 비겨도 올라간다는 마음으로 경기하는거같은데
10:56 l 조회 19
OnAir 방금 젭티 전반전 하이라이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0:56 l 조회 104
OnAir 황희찬 있는지도 몰랐음
10:56 l 조회 16
OnAir 제발 박지성 내려와서 뛰어줘
10:56 l 조회 11
OnAir 월드컵 최악의 경기는 알제리전을 이길 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갱신함
10:56 l 조회 2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