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4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은정 관리잘했다하는거 나만 이해안감..? | 인스티즈

[잡담] 은정 관리잘했다하는거 나만 이해안감..? | 인스티즈

관리라기보단 걍 항상 이렇게 생기지않았어? 

보통 30대 되면 얼굴이 많이 바뀌나..?


12

대표 사진
익인115
은정이 30대 후반이라고?????? 세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주어는 안깔거지만 똑같은 80년대 후반생들 2세대 아이돌들이랑 비교해보면 관리 진짜 잘한거맞음...낼모레 마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17년은 무슨 7년만 지나도 훅훅 바뀌는게 사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17년간 리즈라는건데 관리 진짜 잘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아직 젊어서 모르나본데 관리 안하면 20대 초반에 하던 화려한 스타일링 20대 후반만 되어도 하기 힘듦 얼굴이 예쁜거랑 상관없음 오히려 예쁜데 관리 안하면 더 티남 어릴때 워낙 예뻤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그게 관리 잘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그게관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관리했으니까 유지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너 17년 뒤에도 똑같이 생겼을 것 같아?? 아닐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쓰니 중딩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쓰니는 17년전 얼굴이랑 지금이랑 똑같음? 진심 궁금해서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와 얼추 10년되겠지 했는데 17년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그게 관리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지금 니 얼굴이랑 17년후 얼굴 꼭 비교해봐라...저게 관리지 뭐가 관리라고 생각함 화장만으로 되는 게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니 태어날 때랑 지금이랑 얼굴 똑같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미자냐는 얘기는 왜 나와... 미자라고 다 이렇게 멍/ 청하진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여기서 말하는 관리 = 유지임. 시술 수술로 관리 한다는 뜻이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이가 어려도 늙는다는 개념을 모를리가 없을텐데 무슨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제목보고 그냥 드립일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너가 30후반 되서 거울 보면 되겠다!!
진짜 대단한거야 관리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와....대단한 이해력을 지닌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어휴 노화도 안온 애한테 설명해주기 더럽게어렵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그게 관리 잘한거란다..ㅋㅋㅋㅋㅋ 뭔 초딩한테 설명해 주는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당 신 이 미 처 몰 랐 던 사 실
그 게 관 리 입 니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그게..그말이잖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원래 1-2년 사이에 진짜 폭싹 늙음... 내가 그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너도 나중에 17년 뒤에 사진 찍어서 비교해봐 그럼 알 수 있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17년????? 대박이다 어떻게 저리 안변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17년?????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항상 그렇게 생겼다=관리 잘 함인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개웃김 본문 대체 뭔말이 하고 싶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사람이 뭔 뱀파이어도 아니고 항상 어떻게 그렇게생겨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30살후반들을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예전이랑 똑같은데 그게 관리를 잘한거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20대랑 30대 외모가 한결 같이 똑같다는건 관리를 엄청 잘했다는건데 몽총한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안녕하세요 30대입니다. 관리 엄청 잘한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요즘도 이런말을 하는 사람이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헐 은정 관리 잘했다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06.22 19:02 l 조회 26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06.22 19:02 l 조회 94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06.22 19:02 l 조회 92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1
06.22 19:01 l 조회 77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5
06.22 19:01 l 조회 474
역시 잘될거알고 귀신같이 정병들 나대나봄1
06.22 19:01 l 조회 43
방탄 스윔 멜론 진입 하트수 몇이였음?2
06.22 19:01 l 조회 241
경쟁하는거말고 팬들이랑 떼창하는거 이런거나 다시 만들어줘
06.22 19:01 l 조회 22
와 빅뱅 4대 돔투어 좌석배치도 뜸1
06.22 19:01 l 조회 95
헐 하투하 탑백 진입 커하다3
06.22 19:01 l 조회 157
왤케신남
06.22 19:01 l 조회 23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멜론 탑백 47위 진입7
06.22 19:01 l 조회 209 l 추천 5
스키즈는 선공개는 무대 안하지??5
06.22 19:01 l 조회 77
하투하 노래 뭔가 애니 ost같아
06.22 19:01 l 조회 23
하투하 진입 47위1
06.22 19:01 l 조회 44
하트 이모지두 좋다
06.22 19:01 l 조회 14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16
06.22 19:00 l 조회 1139 l 추천 6
한처먹은 여돌정병 엄한데 정병 발사하네3
06.22 19:00 l 조회 41
신곡 나오면 소속사에서 커뮤에 바이럴도 하나2
06.22 19:00 l 조회 48
타이틀 괜찮은데??!!
06.22 19:00 l 조회 1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