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를 좀 하대하는 상황이 많았었는데 어떤 일을 계기로 정이 확 떨어졌거든 트친이면 블블하면 되겠는데 하 실친에서 덕메된 경우라 진짜 난감하다
나를 좀 하대하는 상황이 많았었는데 어떤 일을 계기로 정이 확 떨어졌거든 트친이면 블블하면 되겠는데 하 실친에서 덕메된 경우라 진짜 난감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를 좀 하대하는 상황이 많았었는데 어떤 일을 계기로 정이 확 떨어졌거든 트친이면 블블하면 되겠는데 하 실친에서 덕메된 경우라 진짜 난감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