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먹는척 보통양 먹는거 말고ㅋ
짜장면 4그릇 먹는다먀 맨날 말만 대식가고
찐으로 밥 네그릇 먹고 그러는거 실제로 보고싶은데
찐으로 산지직송에서 그렇게 개많이 먹어? 

대표 사진
글쓴이
조회수만
생기고
댓 하나도 없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대식가 호소인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조차도 대답 안해주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대식가호소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플인데도 반박 못하쥬? 호소인

시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지? 궁금해서 물어본거맞지? 밥 네그릇까진 아닌데 밥다먹고 오징어볶은거 남은양념으로 볶음밥한것도 임지연이 다먹고 염정아 두부 직접 만든거 임지연이 거의 다먹고 매운탕 한대접 다먹고 또 리필해서 두번먹음 거기있는 음식 2/3는 임지연이 다먹은것 같은데 영상 뜬거 많으니까 보고와 그리고 임지연 대식가라고 처음 알려진건 임지연이 호소한게 아니라 주변동료들이 계속 말해서 알려진건데 더글로리땐 차주영이 임지연 진짜 잘먹는다고 먼저 말했고 국민사형투표때는 박해진이 자기도 대식가인데 자기보다 임지연이 더잘먹는다고했고 짠한형에서는 김준한이 임지연 먹방유튜버해도 될만큼 잘먹는다고 했음 풀로 나온 영상은 성시경 먹을텐데 나온거 올려줄테니까 그거 보고 생각해
&pp=ygUg7ISx7Iuc6rK9IOuoueydhO2FkOuNsCDsnoTsp4Dsl7A%3D
30분동안 먹는장면만 계속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만 해도 나옴 친구랑 둘이 떡볶이 10만원어치 먹었다, 라면 다섯봉지 먹는다 짜장면 네그릇 먹는다 본인 입으로 말함 영상 몇개 봐도 그냥 적당히 먹지 라면 다섯봉지 먹는 급의 양은 단 하나도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면 5봉지랑 떡볶이 10만원치를 먹을일이 있으면 먹겠지..? 방송 나와서 혼자 라면 5봉지랑 떡볶이10만원치급으로 먹을일이 뭐있어 ? 임지연이 무슨 먹방컨텐츠로 사는사람도 아니고 걍 잘먹는거 보면 그정도도 가능하겠구나하지 답정너 같은데 믿기싫음 믿지마 저 동료들도 다 임지연 대식컨셉을 위해서 거짓말했구나 생각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정확하게 라면이랑 떡볶이 먹으래? 양을 말하는거잖아 저정도급으로 뭔가를 먹을때 정말 많이 먹는 모습은 단 한번도 본적 없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가 말하는것도 다 말뿐이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그정도로 차려질일이있어야 먹지 방송에서 떡볶이 10만원치를 먹을일이 뭐가 있냐고 걍 정병 같은데 주변동료들도 구라친다고 생각해 그게 니정신에 도움된다면 더이상 상대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찐이면
제작진이 가만두겠냐
진짜러 그렇게 먹는
모습
어땋게든 찍겠지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방 해 직방으로 들어오는 편이라 작년 6월부터 개더웠는데 올해 진심 살만함
06.26 18:21 l 조회 12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11
06.26 18:21 l 조회 377
나만 그러나 우리 엄마는 아이돌을 내 친구처럼 불러9
06.26 18:20 l 조회 104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15
06.26 18:20 l 조회 1009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4
06.26 18:20 l 조회 32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4
06.26 18:19 l 조회 126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17
06.26 18:18 l 조회 146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2
06.26 18:18 l 조회 92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06.26 18:17 l 조회 15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06.26 18:17 l 조회 35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06.26 18:17 l 조회 36
배고파죽겠어 ㅜㅜ
06.26 18:16 l 조회 12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8
06.26 18:16 l 조회 279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1
06.26 18:16 l 조회 66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3
06.26 18:15 l 조회 78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06.26 18:14 l 조회 73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28
06.26 18:14 l 조회 229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29
06.26 18:13 l 조회 701
이정도면 직괴 아님?
06.26 18:13 l 조회 67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06.26 18:13 l 조회 3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