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먹는척 보통양 먹는거 말고ㅋ
잘먹는척 보통양 먹는거 말고ㅋ
짜장면 4그릇 먹는다먀 맨날 말만 대식가고
찐으로 밥 네그릇 먹고 그러는거 실제로 보고싶은데
찐으로 산지직송에서 그렇게 개많이 먹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먹는척 보통양 먹는거 말고ㅋ 짜장면 4그릇 먹는다먀 맨날 말만 대식가고 찐으로 밥 네그릇 먹고 그러는거 실제로 보고싶은데 찐으로 산지직송에서 그렇게 개많이 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