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데이식스 세븐틴 플레이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기본적으로 캠 쓰긴 할건데 걱정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스탠딩 객 꿀 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오프가 의탠딩 2n열이었어서 걱정됨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단 괜찮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잘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앙아 1000번대라도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공연시작전에 들어가서 중간에서 뒤쪽 공간 남는데서 봤는데 내눈으로도 잘 보였고 폰에도 잘찍혔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아아아 알려줘서 고마워!!!!! 사실 잘 보였던건 기억나는데 영상을 안찍어와서 잘 안나오나 했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 프로는 울트라 추천하는데 16 프로는 울트라 없어도 잘 찍힐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5프로는 왜애...?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 프로보다 16 프로 카메라 성능이 많이 올라가서! 15 프로는 엄청 가까이서 찍는 거 아닌 이상 아쉬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차이 많이 나나....? 난 15프로 나왔을 때도 되게 부러웠어가지고 몰랐네ㅋㅋㅋ큐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문닫고 들어가는데 16프로로 잘찍힐리가...스탠딩5-6열쯤에서 16프로로 찍은적있는데 별로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로의 잘찍힌다는 기준이 다른가봐~ 난 울트라 같은 선명함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목구비 알아볼 수 있을정도면 되거등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빙 근데 왜 진짜 조용하냐
13:02 l 조회 2
미디어 반응 있다는 보넥도 새로운 앨범 구성품
13:02 l 조회 3
추천탭에 구돌 소감이 흘러들어왔는데2
13:00 l 조회 41
111쟁반짜장 222간짜장1
13:00 l 조회 10
하이닉스 5주있음 청년 포모온다..ㅠㅠ1
12:59 l 조회 60
제시카 팬 있어? 궁금한거 있는데
12:59 l 조회 19
본진 팬덤 좀 특이한 부심이 있는 거 같음……. 3
12:58 l 조회 84
이때 휴닝카이는 진짜 이만큼 작았던걸까 아님 무릎 굽히고 있었을까
12:58 l 조회 18
익들아 회사 분이 집에서 안한다고 여기서도 안하지마 << 라는 말 하셨는데7
12:58 l 조회 40
성한빈이 그린 고양이들봐바 ㅋㅋㅋㅋㅋㅋ5
12:58 l 조회 33 l 추천 2
너희 옷 정리할 때 미련없이 버리니...12
12:56 l 조회 59
가방순이 하는데 네일 받을까 말까5
12:56 l 조회 116
근데 여기 대형소속사들은 기본적으로 비호감인 사람들이 많은듯6
12:56 l 조회 67
티빙 소송 참여한거 이렇게 문자 오는구나1
12:56 l 조회 207
하투하 레몬탱 정규야??2
12:55 l 조회 93
러브버그 개빡치는게2
12:55 l 조회 43
ㅇㅁㅅ 팬덤 의외로 크더라11
12:55 l 조회 129
러브버그 최악인게
12:54 l 조회 62
마플 억빠 둘다 경험해봤는데
12:54 l 조회 32
스마일라식하고 선글라스 안 껴도 돼? 6
12:5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