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4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스트레이키즈 방탄소년단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날짜만 보면 첫막을 가고싶거든 !! 왜냐면 중콘이 낮공연임 중,막이 같은 날에 있는거ㅇㅇ
오늘 시제 풀려서 첫콘 2층 잡았는데 말 그대로 시제여서 고민이야ㅠㅠ 근데 실체는 사이드 괜찮지 않나 싶어서.... 물어보려고옴 ㅠㅠ

[잡담] 나 실체 자리 골라줄 사람..!!!!🫰🏻🫰🏻🫰🏻 | 인스티즈

첫콘 10구역 15열

중콘 14구역 15열

(둘 다 뒷열임)

막콘 13구역인데 무조건 갈거 중콘 옆구역

첫, 중 열은 같은데 첫이 너무 사이드인거 같기도 한데..!!!? 최애가 완전 오블임.. 그리고 중막 같은날이고 구역 비슷하니까 고민돼ㅠ

대표 사진
익인1
시제 사이드보단 그냥 중앙이 나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사이드인거 같긴함... 하 첫 가고싶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다 갈 순 없어?? 자리 아쉽긴 해도 2층이라 나쁘진 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막이 같은 날이라 중은 안가려고 했거든 이러다 다 가는거 아닌가몰랔ㅋㅋㅋㅋ 갑자기 혹하긴하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다 갈듯.. 시야 비슷한게 걸리면 차라리 교환을 구하지. 오프는 갈 수 있을때 다 가는게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하긴.. 내 본진 내한수준이라 가는게 맞는거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팬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아이돌 요약해보면 이거야?17
06.21 01:38 l 조회 234
근데 남돌 여돌 친해지기 전에 게임9
06.21 01:37 l 조회 451
돌팬들이 좋아하는 취미는 이런거지5
06.21 01:37 l 조회 90
아이오아이 앙콘 안될가능성이 크다네3
06.21 01:37 l 조회 559
돌팬들은 심즈하면 될듯1
06.21 01:37 l 조회 55
원이 볼수록 귀엽다5
06.21 01:37 l 조회 22
드림 다같이 놀러갔는데 카메라가 없었다니4
06.21 01:37 l 조회 136
겜하는거 싫다해도 멤끼리 다같이 하는건 좋은가2
06.21 01:37 l 조회 46
내 그룹 멤버 한명이 엄청 들뜬상태인가봐8
06.21 01:37 l 조회 347
아닠 근데 롤은 5
06.21 01:36 l 조회 88
샤이니 팬분들에게 질문3
06.21 01:36 l 조회 169
아 천러 재민이 끌어안고 잤대2
06.21 01:35 l 조회 315 l 추천 1
저희는 이제 흘러가는대로 두지 않아요/어쩔 수 없지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06.21 01:35 l 조회 21
솔직히 이거싫어 저거싫어플 보고있으면7
06.21 01:35 l 조회 77
정보/소식 아일릿 민주 "아직 부모님 용돈 받아… 정산 진짜 조금” ('전참시')9
06.21 01:35 l 조회 1194
내돌은 마인크래프트 함1
06.21 01:34 l 조회 53
건호 일기 쓴데 오늘은 선형이랑 싸웠다 이런 내용이래2
06.21 01:34 l 조회 155
알계 파고싶어 진짜 2
06.21 01:34 l 조회 122
살아라 너는 .. 어쩌구 저쩌구 이 유명한 영화 멘트 아는 사람??4
06.21 01:34 l 조회 55
배그 재밌는데
06.21 01:34 l 조회 1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