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4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프로듀스101 세븐틴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부산 벡스코 가보신분들… | 인스티즈

단차 없고 시야 별로라 해서 ㅠㅠㅠ 

어디 구역까진 그래도 보러갈만함???? 


대표 사진
익인1
b9-e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B4 E1 제외 구림 진심 저기 아님 가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A3정도 자리 갔었는데 무대가 안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다…..앞열이여도 좋은 게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A3인데 안 보일 수가 있어?? 그럼 나머지 자리는 전광판도 안 보이고 소리만 들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완전 극싼데 고민중이야 어떻게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2차 티켓팅하고 결정하려는데 아 근데 단차도 없는데 가격이 넘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헐 난 입성만 하고 싶다 생각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단차가 없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 그래서 좋아했는데 단차 없거 시야 겁나 구리대서 고민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난 아예 성공도 못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입성만 하고 싶었어 가격 괜찮다 생각했는데 저 정도로 시야 안 좋고 단차 없으면 좀 에바긴 하다... 나도 2차 티켓팅 보고 고민해야겠다ㅠㅠㅠㅠ 공연장이 저기가 최선이었나...ㅠㅠㅠㅠ 단차라도 좀 있는 데서 해 주지 아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라마 허수아비 본 사람!!4
06.20 23:22 l 조회 42
지피티한테 왼른 정해달라고 해봤는데
06.20 23:22 l 조회 99
포카마켓에서 거래한거 잘못왔는데 1
06.20 23:22 l 조회 31
태연 인사 좋아3
06.20 23:21 l 조회 57
이젠 대상 의미 없는듯 ㄹㅇ...12
06.20 23:21 l 조회 237
서가대는 원래 대상 이상하게 주는걸로 말나왔는데 새삼
06.20 23:21 l 조회 55
기사보니 회사들 리센느 효과 분석한다던데..타돌이지만 되게 좋은 현상같아2
06.20 23:20 l 조회 133
회사에서 특정조합만 ㅁㄱ하는거11
06.20 23:20 l 조회 196
이상원 흑발 오래 유지하면 좋겠다5
06.20 23:20 l 조회 122 l 추천 3
진심이니 놀리지도 말아요
06.20 23:20 l 조회 27
알디원 이번 뮤비때 헤메 빗앤붓이었구나10
06.20 23:20 l 조회 385
리센느 멜론 역주행해서 지금 탑백 5위ㄷㄷㄷ1
06.20 23:19 l 조회 50
라이즈 아랫층즈 그 각도 또 왔다3
06.20 23:19 l 조회 336 l 추천 8
듣기만해도 속이 뻥 뚫린다 ㄹㅇ 귀호강하고 싶은 사람들 드루와
06.20 23:19 l 조회 22
아 팬덤에 눈새있으면 너무 힘든듯2
06.20 23:19 l 조회 69
라이즈 원빈 사진 하나만 찾아줄사람!!!5
06.20 23:19 l 조회 86
해수인티비 설탕이 아는 사람
06.20 23:19 l 조회 16
방탄이들아10
06.20 23:18 l 조회 274
진짜 아이돌 실물 말도안되네 보정없이도 이정도라니2
06.20 23:18 l 조회 367 l 추천 1
어느순간부터 대상도 ㄹㅇ 내가 모르는 노래들임11
06.20 23:18 l 조회 31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