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4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연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날씨 더운게 걱정이긴 한데, 6월 말 이후로는 해 점점 짧아지기도 하고, 날씨 때문에 체력적으로 너무 무리 안 가게 셋리 잘 조절하면 불가능은 아님
게다가 이제 진짜 장소적인 변화 줄 때 된 시점같음
8월 말 야외 토일 이틀 소취 제발제발
대표 사진
익인1
고척일 것 갘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제발실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야외 원하지만 고척은 또 데뷔일 즘 대관 한거라서 그냥 즐길래 알려줘라 미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덥고 힘들어도되니까 고척만 벗어나길바람..8월각이던데 야구땜에 못하지않나 제발 힘든건내가알아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16-24 행사 잡혀있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제발 4계절 다 고척가는경험 그만하고시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척 아니면 갈데 없지 않아? 주경기장 닫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월 말부터 투어간다던데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고척 이미 행사예정으로 8월달에 한주 빼있다던데 과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척 행사 잡혔던데 제발 실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척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벗어나자 고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외콘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8월에 야외…..너무 힘들것같아서 고척이 나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고척 좀 벗어나자 젭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차피 저녁에 할건데 걍 야외에서 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야외콘 좋긴한데 여름에 야외는 좀 그렇지않나 ㅠㅠ… 넘 힘들듯 잠실 때도 더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8월에 야외콘 너무 더울 것 같은데 ㅜ 거기다가 야외한다고 고양가면 그게 더 오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조건 고척 고척 고척 더우면 콘 즐기지도 못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근데 난 더운데 야외콘 넘 싫음.. 차라리 고척이 맘 편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양아닐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척 싫은데 고척같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가... 고척일 것 같은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월말 야외??? 더워서 죽을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더운데 야외? 에바.. 고척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름에 야외에서하면 진짜 팬들 실려갈걸,,, 고척 대기할때도 쓰러지는 팬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고척 조은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야외 갈거같은데 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인적으로 문학 낉여왔으면 조켄네…(고척보다 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럼 고양 가려나? 여름 야외면 엄청 더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른 글에서는 거의 고척 확정인 것 같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야외콘 넘 원하는데 8월말이면 고척가야해.......더워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단체콘 여름에 했었어 가능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 팠더니 귀가 윙윙거려
9:02 l 조회 8
근데 남돌로 살기 개꿀이네5
9:02 l 조회 142
걍 쉴드를 좀 이상하게 치긴 하던데 그 팬이 사생이었네 이건 기본에8
9:01 l 조회 254
그런데 ㅅㅊ은 별로 타격 없을걸4
9:01 l 조회 572
동태팬싸짓 하면 환불해줘야함
9:00 l 조회 29
국내선예매1
9:00 l 조회 53
어제 포르투갈 마지막 골 누가 넣었어?
9:00 l 조회 12
이상원 안경쓴거 왜이렇게 좋지3
8:59 l 조회 55 l 추천 3
얘들아 내일 윤정한 전역이야!!!!!!!!!!!!!!!10
8:59 l 조회 121
근데 그 팬한테만 그런거야 ? 아님 그 날이 전체적으로 동태였어?3
8:58 l 조회 223
정병계가 물기전에 중국팬이 물었는데 그건 신고해서 지워짐1
8:58 l 조회 94
한 주도 반이나 왔어
8:58 l 조회 11
정보/소식 페더 엘리아스랑 콜라보 한 신인 남돌.jpg
8:56 l 조회 121
Cj대한통운 기사 뭐지1
8:56 l 조회 224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5
8:55 l 조회 237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1
8:55 l 조회 142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1
8:54 l 조회 27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9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3
8:52 l 조회 61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21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