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4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ㄱ) 톤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갑자기 추천 떳길래 봣는데 머가..... 문제인건지 모르겟어서 내 본진도 서바 나갓어서 팬들 맨날 콘서트에서 서바곡 (커버 다시 해달라고 하늠디 ㅠ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상대가수 조롱하고 난리던데 대체 왜그렇게 화난건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저거 음원도나온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해주는거랑 그걸로 홍보하고 내세우는거랑 느낌이 다르지 않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연 같이 나와서 노래 바꾸기로 음원도 낸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에서 데스티니 한다고 홍보하고 내세웟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로 콘서트 스포 영상 찍은건 봣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글쿤...... 우리도 콘서트 스포 영상 항상 내주는데 거기서 그랫어도 머가 문제인지는 잘 모르겟다 표팔이 워딩 잇던데 이 맥락 얘기엿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ㅁㅇㄱ 팬들이 그 홍보를 보고 콘서트를 가야겠다고 생각했다는거야...? 10주년콘이고 7년(맞는지 모르겠음)만에 대면으로 하는 콘서트면 다 걍 갔을걸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영상이 팬들한테 크게 의미있지 않았을거란 뜻.. 근데 서치해보니까 ㄹㅂㄹㅈ팬들은 저 노래로 표팔이 했다 이러더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서바때 정병온것같던데 보니까 걍 기분상해죄임 상대는 서바 음원 자기꺼 쓴거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연나와서 음원도 나온곡인데 굳이 화를 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시절에 욕 많이 먹어서 ptsd 온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유난임 솔직히 ㅋㅌㅋㅋㅋ 음원도 낸 곡을 왤케 유난 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들이 못해서 욕먹은건데 왜 그걸 타그룹한테 화풀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떤 심정인진 알겠는데 그걸 선넘게 표현하는건 이해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버튼눌린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ㄹㅂㄹㅈ 팬들이 한 먹고 돌아버린 것 같음 콘서트에서 남의 노래 커버하면 안됨?ㅋㅋㅋㅋㅋ 스포영상은 뭔진 모르겠지만 왜 찍으면 안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노래 커버하나로 표팔이라는 게 개웃기네... 그 정도 아니셔요 오마이걸 노래 들으러 간거겠지 뭔 데스티니 들으러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ㅂㄹㅈ팬들이 진상 아닌가? 누가 타돌곡 하나 들으러 20만원을 내고 가냐ㅋㅋㅋ 서바에서 부르고 음원까지 나온 커버곡도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내 돌도 팬들이 콘에서 서바커버곡 소취 많이해서 해준적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면 ㄹㅂㄹㅈ 팬들이 옴걸한테 히트곡이 데스티니밖에 없냐는 식으로 비꼬고 조롱하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몰라서 그러는건지 본인가수를 맥이는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가면 5대빵 나올듯
06.25 12:22 l 조회 10
내가 죽기전에 축협 갈아엎을수있을까1
06.25 12:22 l 조회 12
젭티는 뭔데 이걸 다 독점했냐3
06.25 12:22 l 조회 108
일본도 망상이 심하다4
06.25 12:22 l 조회 47
난 아직도 손선수 벤츠로 시작한게 가장 충격적임
06.25 12:22 l 조회 27
진심 축알못인데도 해설 이강인 이름밖에 안들림
06.25 12:22 l 조회 32
윤두준 썩소가 ㄹㅇ 모든 경기 내내 한국인 표정임34
06.25 12:22 l 조회 3428 l 추천 1
OnAir 월드컵 후토크 나름 속시원함5
06.25 12:22 l 조회 71
이강인은 에이매치때도 경기끝나고 선수붙잡고 폭풍피드백하는데
06.25 12:22 l 조회 56
진심 구라안치고 조규성 손흥민 이강인 옌스만 뜀5
06.25 12:22 l 조회 242
축구 안보고 있는데 찐으로 질거같애?6
06.25 12:22 l 조회 121
제발 32강 탈락했으면 좋겠다
06.25 12:22 l 조회 5
홍명보 인터뷰보면 지 잘못이라고 생각도 안하는거같음1
06.25 12:22 l 조회 47
홍명보 하는짓거리보면 현대축구랑 거리멀어보여1
06.25 12:22 l 조회 27
코르티스 F1 싱가포르 공연2
06.25 12:22 l 조회 135
질문!!! 그럼 최종 확정은 언제1
06.25 12:22 l 조회 29
전반에 손을 왜 뺀거야...4
06.25 12:21 l 조회 30
축알못인데 진지하게 박지성은 감독 왜 못함?16
06.25 12:21 l 조회 1292
회사 입사전 공복 몸무게 55kg였는데 지금 회사 3개월차인데 52나감
06.25 12:21 l 조회 17
16강인줄
06.25 12:21 l 조회 1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