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라이즈볼링쳣을때 원빈성찬팀이엇는데 원빈너뮤못쳐서삐져가지고 “아 나안해!“ 이러다가또잘치면 ”어재밋는데?“이랫댘ㅋㅋ아진짜투명하고여전한나안해보이 pic.twitter.com/Gd4pc9evtX
— w (@1bini_) April 23, 2025
또 잘치면 어 재밌는데? 이랬대 ㅋㅋㅋㅋㅋ
진짜 투명캣 겁나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또 잘치면 어 재밌는데? 이랬대 ㅋㅋㅋㅋㅋ 진짜 투명캣 겁나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