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전부터 염색 하고 싶어해서 콘서트때 당연히 할건 예상했는데 끝나자마자 덮었네 콘서트를 위해서 탈색한건가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겁나 빨리 덮은것같아서 당황함ㅋㅋㅋㅋ 그래도 난 흑발 조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발 당연히 좋은데 사실 탈색한김에 금발웅이 또 보고싶었던 마음이 조금 있었어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ㄹㅇ 나돜ㅋㅋㅋ 금발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덮은거면 몇개윌은 탈색 못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네 난 아직도 의문이긴해 진짜 덮은건가 아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행사때처럼 스프레이 뿌린건가?싶었는데 볼수록 덮은거 같아서 며칠뒤에 공항사진으로 보면 더 알수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덮었어? 팬콘때보면서 금발때보다 더잘어울린다 생각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터뷰사진 보니까 흑발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궁금하다 ㅠㅠ 흑발도 좋지만 좀 아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로만 보기엔 아쉽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르게 다음 앨범 준비 들어갔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호빠 소리하는 본인들도 남돌 팔텐데 뭔 감성임?3
06.24 10:31 l 조회 34
호빠랑 음지스트리머 아니고 그냥 스트리머 비유는 딱히 이상할것도 없어보이는데5
06.24 10:31 l 조회 32
죽은 눈으로 팬싸해서 욕먹는다교 아이돌산업기괴해..호빠같아..
06.24 10:31 l 조회 38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10
06.24 10:30 l 조회 82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6
06.24 10:30 l 조회 93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1
06.24 10:30 l 조회 37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06.24 10:30 l 조회 18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8
06.24 10:30 l 조회 86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17
06.24 10:30 l 조회 729 l 추천 1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06.24 10:29 l 조회 37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5
06.24 10:29 l 조회 55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2
06.24 10:28 l 조회 70
호빠라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임2
06.24 10:28 l 조회 48
걍 팬싸 다니는 애들이 개화내는건가 뭐만 하면 쉴드라 그러네3
06.24 10:28 l 조회 71
호빠 같다고 했다가 남미새 됐다고 억울해하는게 웃김,,1
06.24 10:28 l 조회 48
전형적인 플돌리기 같아서 그런거 아냐?2
06.24 10:28 l 조회 28
야 호빠는 몸 파는거야 비유가 맞다고 생각함?3
06.24 10:27 l 조회 77
당연히 지금 플에 호빠 얘기 하면 안되지6
06.24 10:27 l 조회 92
어제 엄마가 얘네 웃기다 하면서 티비를 보고있었는데
06.24 10:26 l 조회 39 l 추천 1
아니 진심 호빠가 뭐하는데인지 몰라서 호빠거리는건가7
06.24 10:26 l 조회 59


처음이전2112122132142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