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전부터 염색 하고 싶어해서 콘서트때 당연히 할건 예상했는데 끝나자마자 덮었네 콘서트를 위해서 탈색한건가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겁나 빨리 덮은것같아서 당황함ㅋㅋㅋㅋ 그래도 난 흑발 조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발 당연히 좋은데 사실 탈색한김에 금발웅이 또 보고싶었던 마음이 조금 있었어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ㄹㅇ 나돜ㅋㅋㅋ 금발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덮은거면 몇개윌은 탈색 못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네 난 아직도 의문이긴해 진짜 덮은건가 아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행사때처럼 스프레이 뿌린건가?싶었는데 볼수록 덮은거 같아서 며칠뒤에 공항사진으로 보면 더 알수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덮었어? 팬콘때보면서 금발때보다 더잘어울린다 생각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터뷰사진 보니까 흑발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궁금하다 ㅠㅠ 흑발도 좋지만 좀 아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로만 보기엔 아쉽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르게 다음 앨범 준비 들어갔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집에서 애국가 열심히 배워서 연습해왔대2
06.27 19:07 l 조회 83 l 추천 1
나 축구에 이렇게 진심이었나
06.27 19:07 l 조회 18
미나미 갸루 컨셉 이제 다음 영상이 마지막으로 졸업한다는데 잘 선택한듯..2
06.27 19:07 l 조회 52
나 더위 개잘타는데 올해 에어컨을 한번도 안키는데3
06.27 19:06 l 조회 80
베스킨 시키는것보다 치킨 시키는게 낫겠지?1
06.27 19:06 l 조회 21
정병계 때문에 본인도 멤까 시전하면 똑같다는걸 모르나6
06.27 19:06 l 조회 63
삼성플러스티비 어플에서 라이즈 콘서트 보여준다ㅋㅋ14
06.27 19:06 l 조회 107
다들 저녁 뭐 먹어?16
06.27 19:05 l 조회 61
방탄 오레오 맛 호떡이었구나2
06.27 19:05 l 조회 93
조규성은 뭔가 방송국 카메라에서 더 잘생긴듯8
06.27 19:05 l 조회 817 l 추천 2
놀토 태연,김동현,넉살,한해,붐 스틸컷
06.27 19:05 l 조회 36
데식콘 본확 안하는거야??3
06.27 19:04 l 조회 80
앤톤 은석이 엄청 가볍게 업는다7
06.27 19:04 l 조회 241 l 추천 21
아이돌 못생긴멤들 있잖아 못생겨도 뭔가 개성있게 못생겨야 되는거같음5
06.27 19:04 l 조회 109
유연정 태연 목소리+창법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탈같음
06.27 19:04 l 조회 40
베라 엄마는 외계인 최종 진화형 아이스크림1
06.27 19:03 l 조회 75
20억 아니었으면 이정도론 화 안났을수도2
06.27 19:03 l 조회 64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4
06.27 19:02 l 조회 27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3
06.27 19:02 l 조회 106
김도영 개이뻥5
06.27 19:01 l 조회 65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