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전부터 염색 하고 싶어해서 콘서트때 당연히 할건 예상했는데 끝나자마자 덮었네 콘서트를 위해서 탈색한건가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겁나 빨리 덮은것같아서 당황함ㅋㅋㅋㅋ 그래도 난 흑발 조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발 당연히 좋은데 사실 탈색한김에 금발웅이 또 보고싶었던 마음이 조금 있었어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ㄹㅇ 나돜ㅋㅋㅋ 금발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덮은거면 몇개윌은 탈색 못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네 난 아직도 의문이긴해 진짜 덮은건가 아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행사때처럼 스프레이 뿌린건가?싶었는데 볼수록 덮은거 같아서 며칠뒤에 공항사진으로 보면 더 알수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덮었어? 팬콘때보면서 금발때보다 더잘어울린다 생각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터뷰사진 보니까 흑발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궁금하다 ㅠㅠ 흑발도 좋지만 좀 아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로만 보기엔 아쉽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르게 다음 앨범 준비 들어갔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선예매인데 대기 실허ㅏ야2
19:04 l 조회 77
뭔 선택적 모병제야1
19:04 l 조회 46
하 병크멤 그냥 진짜 탈퇴했으면 좋겠다1
19:04 l 조회 75
빅뱅 첫중막중에 어디가 그나마 덜빡셀까6
19:04 l 조회 125
최애야 네가 잘하고 어울리는게 뻔히있는데
19:04 l 조회 65
빅뱅 800이다16
19:04 l 조회 200
뚜이부치 ₊˚⊹♡ ᓚ₍ ^. .^₎
19:04 l 조회 12
개밤티 컨텐츠 올라왔는데
19:04 l 조회 49
대기열 2.8 이면 므조건 3층인가ㅜㅜㅜㅜㅜ7
19:04 l 조회 98
정보/소식 연준 'NO LABELS: PART 02 (Figure Ver.)' 예약구매 안내5
19:04 l 조회 47
빅뱅 지금 2.4만인데 2층 에바겠지?
19:04 l 조회 48
그래도 다들 입성은 하겠다1
19:04 l 조회 48
투바투 동선은 언제봐도 헬인데 슈러라는 ㄹㅇ 미친거 같음4
19:03 l 조회 41
근데 쿠플 레전드인게5
19:03 l 조회 134
내가 요즘 빠진 개명곡 여돌 수록곡 알려줄게
19:03 l 조회 14
연준이 피규어 앨범 졸귀다 ㅋㅋㅋㅋㅋ4
19:03 l 조회 55
아들맘들 ㄹㅇ 싫다1
19:03 l 조회 64
앤톤 이때 언제임??8
19:03 l 조회 115 l 추천 12
낼 축구 10시야 9시 10분이야?3
19:03 l 조회 51
원빈이 오늘 디디던 의상에 84
19:03 l 조회 106 l 추천 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