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5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To.JYPE 플레이브 엔시티 엔시티드림 연예 데이식스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콘서트때 25 대여할려는데 23이 더 좋다는 글을 읽고
갑자기 선택장애왔어..0
대표 사진
하루1
하루는 아닌데 23쓰다가 25로 넘어왔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23이 더 낫더라구..!!
내가 느끼기엔 25는 ai로 선명하게 보이게 하려는 건지 뭔가 날카로운 느낌으로 찍히는데 23은 부드럽게 찍혀!!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1
헉 큰방에서 보고 답글 남긴건데 하루됐엌ㅋ 지나가다가 댓글 남겨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ㅎㅎㅎ귀엽당 ㅎㅎ 답변 너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1
앞자리면 25도 좋을 거 같아!! 콘서트 잘 다녀와!!❤️
요즘 데이식스 노래에 빠져서 많이 듣고 있는데 부럽구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고마워 ㅎㅎ 25빌려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2
하루 구역이 어딘데?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2
좌석이나 스탠딩 뒷번호면 23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스탠딩 앞자리야! 50번 미만!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2
그럼 25 추천! 스탠딩 1열 가봤는데 1열은 5배줌이 좋은데 23 5배줌보다 25 5배줌이 훨씬 더 선명해! 대신 5배줌 이상으로 줌하면 디지털 줌으로 찍히는 거라 덜 선명하니까 무조건 5배줌으로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오호! 이런 글을 원했다구ㅠ고마워🫶구럼 그냥 25로!!!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2
글쓴이에게
꼭 설정값 잘 설정해서 찍어! 제대로 설정 안 하면 결과물이 많이 아쉽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2에게
알겠어!!!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3
난 25만 써봐서 할말이 읎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난 둘다 안써봐서 ...ㅎㅎ헤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3
저 숫자면 뭘로 찍어도 다 잘 나오긋다!!! 잘 선택해서 가 하루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고마워🫶 아이폰은 가까이서 찍어도 별로더라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4
스탠딩 앞번호면 23 10배줌 너무 가깝더라 갠적으로 25가 별로였어서 난 24 빌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아...안돼...다시 선택장애즁ㅋㅋㅋ그럼 24빌려야하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4
전투 비슷한 자리에서 24 25 써봤는데 25 초점 계속 나가고 화질도 분명 좋아졌다는데 깨진 것처럼? 보여
내가 설정을 잘못한 걸 수도 있는데 난 24 결과물이 훨 나았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하루
그렇구나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24로 고민해봐야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8
지나가는 하루인데, 150번이면 U23 너무 가깝니?ㅠ 내 원래폰이 23인데 10배줌 너무 가까울것 같아서 고민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5
근데므ㅓ랄까 24랑 25는 딱 그 풍경사진이나.. 영상보단 사진 찍기 더 좋고 선명하고 예쁘게 사진이 한컷한컷 나오는 느낌..?이라서 덕질하고 콘서트 영상 찍을때는 23이 더 괜찮은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6
친구가 25고 내가 23인데 23이 더 좋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7
가까우면 25 멀면 23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른콘 엠디 진짜 좋았는데
18:47 l 조회 5
장터 엠디양도합니다
18:40 l 조회 67
근데 성진이 굿즈 의견 내는거 보니까 1
18:39 l 조회 85
방이옷 입은 찐이야 거울 귀엽다 6
18:37 l 조회 84
🥹감동.... 2
18:34 l 조회 102
내가 졌다
18:32 l 조회 115
아 이쁘다
18:30 l 조회 78 l 추천 1
띠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버요 5
18:28 l 조회 151
아 이거 좀 귀여운데???
18:28 l 조회 88
일본굿즈 스크런치랑 헤어밴드 열렸어!!!!! 3
18:26 l 조회 115
와 누넴도 굿즈 회의할 때 같이 계시네 1
18:25 l 조회 105
일본 기사 사진 2
18:24 l 조회 82
아 잠시만ㅋㅋㅋㅋㅋㅋㅋ 5
18:24 l 조회 116
와 스크런치 또 바로 품절이네 1
18:23 l 조회 81
찐이야 잠시만 한 한달 뒤에 굿즈 내면 안되냐 2
18:23 l 조회 81
잠옷 귀여운데 약간 잘못 입으면
18:22 l 조회 28
와 성진이 굿즈 아이디어 내는거 다 좋은데? 1
18:22 l 조회 40
와 찐이야 굿즈는 생각도 못했는데……
18:22 l 조회 13
찐이야 굿즈 키캡 키링도 오나요
18:19 l 조회 17
찐이야 정신 차렸네 3
18:19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데이식스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데이식스
연예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