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6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컨 찍을거면 내멤 그룹 자컨이나
아님 차라리 내멤 혼자 나오는 자컨이 재밌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뭔가 공수치를 못 참아서 보기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걍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재밌던디..내 최애 아니어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그룹 자컨 나오는건 그 그룹 계정으로 따로 올라올건데 어사즈랑 상관없자나 ㅋㅋ 엔시티만이 할 수 있는거고 지금도 가끔 올라오는건데 보면 보는거고 안보면 그만인거지 뭘 불만까지 나오는지 모를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웃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이건 내가 약간 상대멤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재미없더라
최애 아니면 재밌는데 최애 나오는 건 재미가 없어 걍 안나왓으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 초반에가 좋았음 갈수록 뇌절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싫어서 안보는데 어짜피 위시 멤버 다 찍을때까지 할것 같아서 내가 안보고 말지 이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시티만 할 수 있는 컨셉이라.. 좋게 보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재미있던데… 어사즈 그래서 다시 보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도 최애 나와라!!! 하진 않음 약간 굳이?
웃기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재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매하게 친한 사이에서 하는 어사즈가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인데 재밋던데 신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ㄷ 갠팬이라 재미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팬인데 재밌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두번 더 하고 끝내면 깔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재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너무좋음ㅋㅋㅋㅋ 거대엔시티 좋아해서 그렇게라도 얼굴트고 대화해보는거 좋던데ㅋㅋ 노잼이면 안보면 될일 ~ 나쁜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두 ㅋㅋㅋㅋㅋㅋ각자자기개인취향으로 찾아보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엔시티만이 할수있는 컨텐츠라
근데 유닛팬 갠팬은 그럴수있는데 과연 어사즈를 안한다고 유닛 개인 컨텐츠가 늘어날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ㅋㅋㅋㅋㅋ 별개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ㄹㅇ...ㅜ 하나라도 더 주는게 좋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존 ㅇㅅㅌ는 개인 비하인드도 주는데멤버가 따로 원하면 개인브이로그도 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는데 그건 스케줄이나 멤버가 원해서 하는거고, 네오센터에서 기획해서 하는게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재밌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싫으면 안보면 될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난 엔시티만 할 수 있는 자컨이라 좋던데 신박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재밌음ㅋㅋ 엔시티만 할 수 있는 자컨인 것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재미는 없는데 저 컨텐츠만의 의의가 있다고 생각… 재밌게 살리는 멤버 나오는 편은 재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위시 팬이면 ㅂㄹ일수도 있을거 같긴해… 원래 어사즈는 사실 연생 겹치고 겹지인도 많은 엔시티에서도 어사가 있다고? 이게 포인트인데 사실 위시랑 기존 엔시티는 안친한게 어쩌면 당연하니까ㅋㅋㅋㅋㅋ 난 재밌음ㅋㅋㅋㅋ 엔시티 아니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잉 위시팬인데 다들 좋아함!!! 반응 좋았어 꾸꾸타임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구래??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좀 오글? 거리는 부분 있기도 한데ㅋㅋㅋㅋ나도 그거 찍고 윗쪽 형들이랑 좀 덜 어색하게 지내는 거 같아서 좋았 우린 싫은 소리 나올 일 딱히 없어 담편 리쿠던데 기대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ㄷ.. 어색한게 당연한 사람들 불러놓고 어사즈 찍는다는게.. 이전 어사즈는 비슷한 시기에 연생했는데 그나마 어색한 이런 느낌이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뇌절같음 뭔가 후배 낙수 그거 뿐 득될게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샌 진짜 뇌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정병온다고 스스로 떡밥 줄이는 팬은 첨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은 여돌이 키가 더 중요한 느낌이야17
06.18 13:08 l 조회 212
본인키에 따라 아이돌 보는눈도 다를거같아5
06.18 13:08 l 조회 47
키크다고 못생멤 빠는거 아닌데 ㅋㅋㅋㅋㅋ 잘생긴데 키까지 커서 요인이 되는건데8
06.18 13:07 l 조회 98
근데 지금 5세대 남돌들 중에서도 박유천 승리 태일처럼 될 멤버들 있겠지?8
06.18 13:07 l 조회 230
내 최애 키근데 본인키랑 비슷하거나 더큰사람 만나면
06.18 13:07 l 조회 22
유준이 표정 3단변화 🥹>🥺>😳2
06.18 13:07 l 조회 330
나 진짜 키 안봐서 168도만나고 188도 만나고 그랬는데3
06.18 13:06 l 조회 85
런닝맨 전회차 볼 수 있는데 없어?2
06.18 13:06 l 조회 46
공계에 뭐 업뎃될때마다 마플타는
06.18 13:06 l 조회 43
다들 믿고 듣는 아이돌 누구 있어? (본진 제외)16
06.18 13:06 l 조회 164
레몬탱 ㄱㅊ은데?16
06.18 13:06 l 조회 406
요즘 학교 학주없어..?1
06.18 13:06 l 조회 43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트랙리스트 프리뷰4
06.18 13:05 l 조회 132 l 추천 1
키 큰게 좋다는 사람 중에 얼굴 1도 안보고 키만 본다는 사람 아무도 없을텐데12
06.18 13:04 l 조회 113
안되는 그룹은 관계성이 별로임17
06.18 13:04 l 조회 194
리센느 방영 예정 & 출연 예정 정리
06.18 13:04 l 조회 85
어떤 남돌 입술 ㄹㅇ 개이쁘다5
06.18 13:04 l 조회 151
OnAir 남의 나라들 경기 보는 것도 생각보다 재밌다
06.18 13:04 l 조회 31
OnAir 미쳣나 jtb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구 끝나고 노래 애송이 뭐임
06.18 13:04 l 조회 41
아니 추천탭에 엔시티위시 정신병팬들 장난아니다23
06.18 13:03 l 조회 403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