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자꾸 내 기억에 안좋은 이미지로 남아있는거지? 옛날에 무슨 글 보고 실망했던거 같은데 도무지 못찾겠음...기억조작인가
왜 자꾸 내 기억에 안좋은 이미지로 남아있는거지? 옛날에 무슨 글 보고 실망했던거 같은데 도무지 못찾겠음...기억조작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자꾸 내 기억에 안좋은 이미지로 남아있는거지? 옛날에 무슨 글 보고 실망했던거 같은데 도무지 못찾겠음...기억조작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