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9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증권가랑 투자설명회 갔다는 사람들 얘기 다 똑같애
신인남돌 관련 프로모 비용을 무조건 올해 다 잡히게 할거래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내년초 데뷔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늦어도 1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생을 11명에서 더 공개한다는거야? 아니면 공개된 애들중에 데뷔할 애들을 또 공개한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조공개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내픽 제발 데뷔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 말이 뭔 말이야 프로모 예상 비용을 올해 안에 확정하겟다고?? 얼마 쓸지?
아 신인남돌 프로모를 올해 할거라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계 재무제표는 해마다 마감하잖아 비용청구를 올해 안에 다 하면 내년에 수익이 과대계상돼 그니까 올해 안에 비용 청구 다 하고 데뷔를 1분기에 하겠다 이 말 ㅇㅇ 감사 때 선청구한 비용이랑 너무 크게 차이나면 안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ㅎ고마워 이해햇어!! 이런식으로 말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증권가, 투자설명회 이거 어차피 말뿐이라 ㅠㅠㅠㅠㅠ 이미 23년 하반기 증권가, 투자설명회에도 신인 남돌, 여돌 있었는데 다 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년 신인남돌은 디어앨리스랑 마이트로고 하투하는 밀린거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래, 23년 하반기 증권가, 투자설명회에 원래는 위시가 23년 하반기, 새 연생 남돌 데뷔 예상 시기를 24년 2분기로 말했었는데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다 밀려서 말뿐이라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시 프리데뷔얘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그거보면 위시 23년 하반기, 그리고 비고란에 10 프리데뷔라 되어있고 아래로 여돌, 남돌 있잖아요...... 밀린거 자체가 이미 말뿐이라는건데 뭔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른 나왔으면 조케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입은 하나도 없고 고인물끼리6
06.21 16:10 l 조회 152
요즘 돌판역병 이것도 있음5
06.21 16:10 l 조회 112
2찍들 개쳐웃긴게 올공시위는 쉴드치면서 오세훈 사퇴는 싫대
06.21 16:10 l 조회 41
내돌 이벤트 슬로건 구리다고 싸불 먹어서 총공팀이 이벤트 이제 안한대4
06.21 16:10 l 조회 74
케이팝 내수시장 진짜 작아진것같음11
06.21 16:10 l 조회 241
요새 이상원른 뭐가 재밌어? 12
06.21 16:10 l 조회 233 l 추천 1
큰방 마플얘긴 아닌데 요즘 남돌판 다 비슷함14
06.21 16:09 l 조회 271
소희 리무진 또 봄...1
06.21 16:09 l 조회 80 l 추천 1
코르티스 예정투어는 팬미팅인거지?5
06.21 16:09 l 조회 100
ㄹㅇㅈ지금 무슨 총공하는데?8
06.21 16:08 l 조회 508
이상원 더웠는지 겉옷 벗는데 어깨 넓은거밖에 안보임4
06.21 16:08 l 조회 105 l 추천 2
일본인들은 원래 여자던 남자던 머리에 왁스 엄청 발라?
06.21 16:08 l 조회 33
ㄹㅇㅈ 다음주에 순위 많이 오르겠지?24
06.21 16:07 l 조회 831
공계댓은 이제 걍 이상한 애들 가두리 양식장 아니냨ㅋㅋㅋ 우리도 그럼 ㅋㅋㅋㅋ7
06.21 16:07 l 조회 115
그냥 32강 올라가서 이기고 16강에서 우리랑 일본이랑 한일전 했음 좋겠음2
06.21 16:07 l 조회 109
근데 너넨 마플 쓸데없이 멤패면서 과하게 휩쓸고 지나갔을때22
06.21 16:06 l 조회 244
원더걸스 텔쏘노 지금 나왔으면 얼마 릴스, 틱톡 점령했을지6
06.21 16:06 l 조회 168 l 추천 1
몇몇 케이팝 독특하려고 너무 과해지는거같음
06.21 16:06 l 조회 41
피드백 해서 바껴도 불만 그대로여도 불만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
06.21 16:06 l 조회 68
ㄹㅇㅈ 공계 댓 막았으면 좋겠다26
06.21 16:05 l 조회 748


처음이전4664674684694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