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9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증권가랑 투자설명회 갔다는 사람들 얘기 다 똑같애
신인남돌 관련 프로모 비용을 무조건 올해 다 잡히게 할거래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내년초 데뷔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늦어도 1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생을 11명에서 더 공개한다는거야? 아니면 공개된 애들중에 데뷔할 애들을 또 공개한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조공개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내픽 제발 데뷔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 말이 뭔 말이야 프로모 예상 비용을 올해 안에 확정하겟다고?? 얼마 쓸지?
아 신인남돌 프로모를 올해 할거라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계 재무제표는 해마다 마감하잖아 비용청구를 올해 안에 다 하면 내년에 수익이 과대계상돼 그니까 올해 안에 비용 청구 다 하고 데뷔를 1분기에 하겠다 이 말 ㅇㅇ 감사 때 선청구한 비용이랑 너무 크게 차이나면 안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ㅎ고마워 이해햇어!! 이런식으로 말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증권가, 투자설명회 이거 어차피 말뿐이라 ㅠㅠㅠㅠㅠ 이미 23년 하반기 증권가, 투자설명회에도 신인 남돌, 여돌 있었는데 다 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년 신인남돌은 디어앨리스랑 마이트로고 하투하는 밀린거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래, 23년 하반기 증권가, 투자설명회에 원래는 위시가 23년 하반기, 새 연생 남돌 데뷔 예상 시기를 24년 2분기로 말했었는데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다 밀려서 말뿐이라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시 프리데뷔얘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그거보면 위시 23년 하반기, 그리고 비고란에 10 프리데뷔라 되어있고 아래로 여돌, 남돌 있잖아요...... 밀린거 자체가 이미 말뿐이라는건데 뭔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른 나왔으면 조케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디엠 이런식으로 보내면 무뚝뚝해보여?1
06.19 13:41 l 조회 16
걍 아이돌들 강아지 고양이 키우는거 다 머리 텅텅으로 보임12
06.19 13:41 l 조회 364 l 추천 3
다시보는 박주호선수의 축협 내부고발2
06.19 13:40 l 조회 104
제주에서 사는게 내 꿈이었는데
06.19 13:40 l 조회 24
그냥 오늘이 ㄹㅇ 안되는 날이였나봄 조규성 그 골 못 들어가는거보고
06.19 13:39 l 조회 108
축구는 걍 감독놀음이구나3
06.19 13:39 l 조회 94
신서유기에 아이바오 러바오 나왔었네???ㅋㅋㅋㅋㅋㅋ2
06.19 13:39 l 조회 41
만약 만약 만약에 우리가 남아공에 진다면11
06.19 13:39 l 조회 188
한국대표팀은 이강인의 왼발 각만 잘 막으면 반은 막는거임1
06.19 13:38 l 조회 73
아이돌에 자아의탁하는것들 왤케 많음2
06.19 13:38 l 조회 70
손흥민 톱으로 쓸거면 그냥 풀로 뛰게 했어야 됨1
06.19 13:38 l 조회 74
민경 스토리 올린 거 유식 저격일까14
06.19 13:37 l 조회 425
도영 저는 아직 안 됐어요 하는 거 어디서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6.19 13:37 l 조회 115
갠팬됐는데 오프에서 덕메 자만추 어케 함ㅠㅠ?4
06.19 13:37 l 조회 39
협회 미친것 진짜 벤투 왜 내침1
06.19 13:37 l 조회 45
남은경기에서 손흥민이 골넣으면 대한민국 월드컵 최다골 단독1위되고
06.19 13:37 l 조회 69
조규성 얼굴 먼가 기시감 들엇는덕5
06.19 13:37 l 조회 1103 l 추천 1
내 주식 ㅎㅎ 한달전만해도 + 600이였는데 .. -1000 이 ㅈ 랄29
06.19 13:37 l 조회 946
혹시 파바 일하는 익 있어?8
06.19 13:36 l 조회 56
조규성 오늘거 진짜 골 들어갔으면 진짜 쩔었겠다2
06.19 13:36 l 조회 280


처음이전966967968969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