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9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공연장 작아도 꾸준히 공연하면 효과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케이팝 잡덛들 많아서 누가 투어온다 이러면 본진 아니더라도 공연 많이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좋은 문화인듯 한국은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 아니면 잘 안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이사례 몇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 글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있지 영상이 갑자기 알티 터지고 그러는건 모를 일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해외 성공해서 살아남는돌들 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있지 해외는 케이팝 잡더ㄱ들 오고 일본도 작은 공연장부터 꾸준히 돌아서 체급 키우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신 퍼포가 좋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력이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것도 다른 팬들을 유입시킬만한 매력이 있어야 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탄도 첨엔 작은데서 예능으로 직접 홍보하면서 공연하고 케이콘 같은데서 빡시게 퍼포하는거 보여주니까 해외케팝팬들 사이에서 입소문나면서 시작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방신기도 일본활동 작은곳에서 처음부터 시작했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12
06.23 13:55 l 조회 204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06.23 13:55 l 조회 27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5
06.23 13:55 l 조회 126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4
06.23 13:55 l 조회 58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6.23 13:55 l 조회 27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2
06.23 13:55 l 조회 83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1
06.23 13:55 l 조회 23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10
06.23 13:54 l 조회 170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1
06.23 13:54 l 조회 45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16
06.23 13:54 l 조회 347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5
06.23 13:54 l 조회 85
리센느 리브랑 메이 너무 헷갈림10
06.23 13:53 l 조회 323
탈퇴 자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는게 정당하다는거임?9
06.23 13:53 l 조회 78
얘들아 너네 체조로 콘서트 보러갈때 어디서 시간때움??30
06.23 13:53 l 조회 300
돈 없는데 마라탕 꿔바로우 먹 말5
06.23 13:52 l 조회 34
탈퇴가 병크 라는말은 웃기긴 하다15
06.23 13:51 l 조회 145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26
06.23 13:50 l 조회 223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6
06.23 13:50 l 조회 96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06.23 13:50 l 조회 56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36
06.23 13:49 l 조회 290 l 추천 1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