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0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안그럼? 왜 매번 태연한테 자꾸 슴 나가라마라 하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왜 자꾸 나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런 일 만든 놈이나 나가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윗분들이나 나가… 잘못한 사람이 나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이 안 바뀌잖아..... 음악 주력인 고연차들 나가는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 그런말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고쳐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태연이 나가면 이게 쫓아내는거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ㅋㅋㅋㅋ 늘 어처구니없는 일처리하는건 직원인데 맨날 가수보고 나가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정은ㅋㅋㅋㅌ 미친ㅋㅋㅋㅋㅋㅋ 저게 투정이냐 일 거지같이 해놓고 그럼 아무말도 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맨날 투정부리면서 나가긴 또 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직장생활 안해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이 마음에 안들면 사원이 나가야지 직장이 바뀌어준대?ㅋㅋㅋ
그런 속편한 직장생활이 어딨니?
직장생활 안해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 안들면 나가는거 그거는 본인 결정이지 남이 너 회사 욕해? 회사 나가 이거는 아니라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회사 관두고 다른데 가라고 하잖아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에게
그개 현실적으로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태연이 일반 사원이냐ㅋㅋㅋㅋ 저 정도 되면 회사 바꾸려고 할 수도 있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유명 연예인만큼 대체성 낮은 인력도 드물텐데 그거 레버리지로 맘에 안 드는 거 바꾸려는 게 그렇게 꼬움? 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연이 잘못해서 나가라고 하는거겠냐 슴 꼬라지가 바뀌지 않고 앞으로도 희망이 없으니까 하는소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뭔소리야 지금까지 회사가 하는 대우를 봐 이런데도 태연이 그 회사에 있는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아니 왜 같이 화내주는 사람들 냅다 무안하게 만듦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 슴이 태연 담을 그릇이 안되는걸... 태연이 아까워서 하는 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그러니까 계속 이런 일이 생기고 회사는 안바뀌니 하는 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 태연을 담기엔 슴이 너무 작다는 뜻이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 의미로 안하고 슴에 남아있는 니 잘못이라는 뉘앙스로 태연탓하니까 말나오는거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고쳐쓰겠다고 피드백 요구하는건데 쉽게쉽게들 말해 이민가라는 남자커뮤 논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가 잘못함->아티스트가 표현함 이런 일이 계속 반복되니까 차라리 회사를 옮기는게 낫겠다 이런 말이겠지
친한 친구들한테도 그만둘것도 아닌데 맨날 회사 불만 계속 늘어놓으면 야 그럼 그만둬 이런 말 나와
똑같은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대기업 다니는사람한테 중소가라하면 가고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5년 넘게 변하는게 없는데 그러면 괜찮아질때까지 계속 슴에 있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 무슨 논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이게 무슨 말이냐ㅋㅋㅋㅋ 무슨 월간아이돌인줄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이 떠나야지 어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말해도 들어먹는 척도 안하니까 그러는거지
팬이라고 이런소리 하고 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능력없는 윗 몇 명 특히 이번에 징계감인 사고치고도 남아있는 그 인간 정리하긴 해야 함 보니까 특정 부서 일부 직원들까지 제정신 아닌거보니 윗 물이 더러워서 그러는 것 같더만 엔터업에서 아티스트가 그냥 일반 직원의 개념이 아니잖음 사실상 아티가 다 수익을 벌어다주는 구조인데 사고는 지들이 치고 맘에 안들면 아티가 떠나라면 저기 남아있을 연예인이 얼마나 있겠나 다 똑같이 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고유정·전청조 갇힌 女교도소, 비명 터졌다…5평방에 9명 '따닥따닥'43
06.22 18:49 l 조회 1798
같소속 여돌이 연속으로 타이틀 레모네이드 레몬탱이면 궁금할만하지 왜 저렇게 정병몰이함ㅋㅋㅋㅋ11
06.22 18:49 l 조회 136
요즘 위시고 하투하고 나오는것마다 다 좋다..💕2
06.22 18:49 l 조회 93
지금 비 오는 지역 있어 ??1
06.22 18:49 l 조회 21
하투하는 좀 비워주는 부분이 있어야 하는듯
06.22 18:49 l 조회 141
레몬탱이 빨간맛 이후로 나온 스엠 썸머송중 제일 좋아2
06.22 18:48 l 조회 97
스엠 레몬타령 ㄹㅇ 먼 세계관 하려는고 아니냐13
06.22 18:48 l 조회 695
여름에 유베럴노우 듣는 거 넘 좋다
06.22 18:48 l 조회 10
하투하 3번노래 완전 황현 감성인데
06.22 18:47 l 조회 48
팬들끼리 싸우는 예능 누가 말실수하면 그팬덤 수준 6
06.22 18:47 l 조회 172
와 처음투성이 진짜 ㄹㅂ깔임
06.22 18:47 l 조회 31
엑디즈 호감팬익 이번 주말 콘서트 가는데14
06.22 18:46 l 조회 65
희승 원래 음색이 좋지 않나5
06.22 18:46 l 조회 250
위시 신곡 너무 좋다
06.22 18:46 l 조회 49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
06.22 18:46 l 조회 33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13
06.22 18:46 l 조회 176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3
06.22 18:45 l 조회 85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16
06.22 18:45 l 조회 315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06.22 18:45 l 조회 73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8
06.22 18:45 l 조회 148 l 추천 1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