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0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안그럼? 왜 매번 태연한테 자꾸 슴 나가라마라 하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왜 자꾸 나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런 일 만든 놈이나 나가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윗분들이나 나가… 잘못한 사람이 나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이 안 바뀌잖아..... 음악 주력인 고연차들 나가는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 그런말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고쳐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태연이 나가면 이게 쫓아내는거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ㅋㅋㅋㅋ 늘 어처구니없는 일처리하는건 직원인데 맨날 가수보고 나가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정은ㅋㅋㅋㅌ 미친ㅋㅋㅋㅋㅋㅋ 저게 투정이냐 일 거지같이 해놓고 그럼 아무말도 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맨날 투정부리면서 나가긴 또 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직장생활 안해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이 마음에 안들면 사원이 나가야지 직장이 바뀌어준대?ㅋㅋㅋ
그런 속편한 직장생활이 어딨니?
직장생활 안해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 안들면 나가는거 그거는 본인 결정이지 남이 너 회사 욕해? 회사 나가 이거는 아니라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회사 관두고 다른데 가라고 하잖아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에게
그개 현실적으로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태연이 일반 사원이냐ㅋㅋㅋㅋ 저 정도 되면 회사 바꾸려고 할 수도 있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유명 연예인만큼 대체성 낮은 인력도 드물텐데 그거 레버리지로 맘에 안 드는 거 바꾸려는 게 그렇게 꼬움? 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연이 잘못해서 나가라고 하는거겠냐 슴 꼬라지가 바뀌지 않고 앞으로도 희망이 없으니까 하는소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뭔소리야 지금까지 회사가 하는 대우를 봐 이런데도 태연이 그 회사에 있는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아니 왜 같이 화내주는 사람들 냅다 무안하게 만듦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 슴이 태연 담을 그릇이 안되는걸... 태연이 아까워서 하는 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그러니까 계속 이런 일이 생기고 회사는 안바뀌니 하는 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 태연을 담기엔 슴이 너무 작다는 뜻이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 의미로 안하고 슴에 남아있는 니 잘못이라는 뉘앙스로 태연탓하니까 말나오는거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고쳐쓰겠다고 피드백 요구하는건데 쉽게쉽게들 말해 이민가라는 남자커뮤 논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가 잘못함->아티스트가 표현함 이런 일이 계속 반복되니까 차라리 회사를 옮기는게 낫겠다 이런 말이겠지
친한 친구들한테도 그만둘것도 아닌데 맨날 회사 불만 계속 늘어놓으면 야 그럼 그만둬 이런 말 나와
똑같은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대기업 다니는사람한테 중소가라하면 가고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5년 넘게 변하는게 없는데 그러면 괜찮아질때까지 계속 슴에 있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 무슨 논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이게 무슨 말이냐ㅋㅋㅋㅋ 무슨 월간아이돌인줄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이 떠나야지 어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말해도 들어먹는 척도 안하니까 그러는거지
팬이라고 이런소리 하고 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능력없는 윗 몇 명 특히 이번에 징계감인 사고치고도 남아있는 그 인간 정리하긴 해야 함 보니까 특정 부서 일부 직원들까지 제정신 아닌거보니 윗 물이 더러워서 그러는 것 같더만 엔터업에서 아티스트가 그냥 일반 직원의 개념이 아니잖음 사실상 아티가 다 수익을 벌어다주는 구조인데 사고는 지들이 치고 맘에 안들면 아티가 떠나라면 저기 남아있을 연예인이 얼마나 있겠나 다 똑같이 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0대중반 아빠가 사업병 못잃은거 이해됨?9
06.23 15:19 l 조회 44
나는 무한도전 마지막회 본 눈이다 11 안 본 눈이다 226
06.23 15:18 l 조회 31
무도에서 여자팬 많던 멤이 누구임?4
06.23 15:18 l 조회 73
젭티 직원들은 이제 어케 되는거임?
06.23 15:18 l 조회 17
원빈이가 지퍼잠궈주는사진?2
06.23 15:18 l 조회 145
JTBC는 인기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와 신규 예능 '연애전쟁'을 제외하고 촬영 중단에 들어선다. '이혼숙려캠프',..2
06.23 15:18 l 조회 211
진수는 진짜 어떻게 이렇게 명언을 잘쓰지
06.23 15:18 l 조회 67
이런말 해도 됨....? 중소돌도 적당히 해체안당할것같은 회사 돌만 파야한다11
06.23 15:17 l 조회 154
아니 젭티 진짜 망하는거임?
06.23 15:16 l 조회 44
너무 너네스타일로 생겼는데 성격이 찐따면 좋아해?20
06.23 15:15 l 조회 95
아이돌들 동물 캐릭터 굿즈 같은 거 있잖아 1
06.23 15:15 l 조회 47
내가 댈티를 안 맡기는 이유... 6
06.23 15:15 l 조회 124
[단독] '최장수 모델' 최불암 16년 만에 떠난다•••새 얼굴은 김창완
06.23 15:15 l 조회 600
놀티켓 동접 관련 궁금한거있는데3
06.23 15:15 l 조회 51
난 솔직히 폴드 사고싶음2
06.23 15:14 l 조회 34
중국 여행 가면 다들 어느 지역으로 가? 7
06.23 15:14 l 조회 46
정보/소식 [단독] '회생 신청' JTBC, 예능 촬영 중단…'냉부'·'연애전쟁'은 계속33
06.23 15:13 l 조회 1925
와 메시 벌써 5골넣은거야..?3
06.23 15:13 l 조회 56
헐 손석희 jtbc버리고 mbc 갔어??21
06.23 15:13 l 조회 1158
무도 정체성 멤 누구임?23
06.23 15:13 l 조회 334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