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0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샤이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안그럼? 왜 매번 태연한테 자꾸 슴 나가라마라 하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왜 자꾸 나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런 일 만든 놈이나 나가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윗분들이나 나가… 잘못한 사람이 나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이 안 바뀌잖아..... 음악 주력인 고연차들 나가는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 그런말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고쳐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태연이 나가면 이게 쫓아내는거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ㅋㅋㅋㅋ 늘 어처구니없는 일처리하는건 직원인데 맨날 가수보고 나가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정은ㅋㅋㅋㅌ 미친ㅋㅋㅋㅋㅋㅋ 저게 투정이냐 일 거지같이 해놓고 그럼 아무말도 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맨날 투정부리면서 나가긴 또 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직장생활 안해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이 마음에 안들면 사원이 나가야지 직장이 바뀌어준대?ㅋㅋㅋ
그런 속편한 직장생활이 어딨니?
직장생활 안해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 안들면 나가는거 그거는 본인 결정이지 남이 너 회사 욕해? 회사 나가 이거는 아니라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회사 관두고 다른데 가라고 하잖아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에게
그개 현실적으로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태연이 일반 사원이냐ㅋㅋㅋㅋ 저 정도 되면 회사 바꾸려고 할 수도 있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유명 연예인만큼 대체성 낮은 인력도 드물텐데 그거 레버리지로 맘에 안 드는 거 바꾸려는 게 그렇게 꼬움? 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연이 잘못해서 나가라고 하는거겠냐 슴 꼬라지가 바뀌지 않고 앞으로도 희망이 없으니까 하는소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뭔소리야 지금까지 회사가 하는 대우를 봐 이런데도 태연이 그 회사에 있는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아니 왜 같이 화내주는 사람들 냅다 무안하게 만듦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 슴이 태연 담을 그릇이 안되는걸... 태연이 아까워서 하는 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그러니까 계속 이런 일이 생기고 회사는 안바뀌니 하는 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 태연을 담기엔 슴이 너무 작다는 뜻이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 의미로 안하고 슴에 남아있는 니 잘못이라는 뉘앙스로 태연탓하니까 말나오는거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고쳐쓰겠다고 피드백 요구하는건데 쉽게쉽게들 말해 이민가라는 남자커뮤 논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가 잘못함->아티스트가 표현함 이런 일이 계속 반복되니까 차라리 회사를 옮기는게 낫겠다 이런 말이겠지
친한 친구들한테도 그만둘것도 아닌데 맨날 회사 불만 계속 늘어놓으면 야 그럼 그만둬 이런 말 나와
똑같은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대기업 다니는사람한테 중소가라하면 가고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5년 넘게 변하는게 없는데 그러면 괜찮아질때까지 계속 슴에 있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 무슨 논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이게 무슨 말이냐ㅋㅋㅋㅋ 무슨 월간아이돌인줄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이 떠나야지 어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말해도 들어먹는 척도 안하니까 그러는거지
팬이라고 이런소리 하고 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능력없는 윗 몇 명 특히 이번에 징계감인 사고치고도 남아있는 그 인간 정리하긴 해야 함 보니까 특정 부서 일부 직원들까지 제정신 아닌거보니 윗 물이 더러워서 그러는 것 같더만 엔터업에서 아티스트가 그냥 일반 직원의 개념이 아니잖음 사실상 아티가 다 수익을 벌어다주는 구조인데 사고는 지들이 치고 맘에 안들면 아티가 떠나라면 저기 남아있을 연예인이 얼마나 있겠나 다 똑같이 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콩콩팜팜 재방보는데 진짜 웃기네1
06.20 09:57 l 조회 73
ㄱㅈㅇ이 누구지? 했는데3
06.20 09:56 l 조회 216
OnAir 브라질 ㅁㅊ네
06.20 09:55 l 조회 74
괴출 볼때 처음에는8
06.20 09:53 l 조회 110
지금 올공 상황 아는 익 있을까6
06.20 09:53 l 조회 145
비오는날 너무 싫어2
06.20 09:53 l 조회 40
그 일본 코사지 같은거 이름이 뭐더라2
06.20 09:53 l 조회 62
인스파이ㅓ어 가본적 있던 익들아 너네 시야
06.20 09:50 l 조회 59
투썸 케이크 추천해주라15
06.20 09:50 l 조회 269
요새 내 최애 버블 올출 폭주 미쳤어1
06.20 09:49 l 조회 111 l 추천 1
OnAir 관중석에 호나우두랑 호나우딩요 나란히 앉아있는거 권력이다
06.20 09:48 l 조회 30
용병 수고비 인티에서 5-10하길래 댈티도 그정도 되는줄 알았는데1
06.20 09:46 l 조회 177
문학 e22구역 가본 사람 있어?2
06.20 09:42 l 조회 102
정보/소식 '술파티 위증' 이화영 징역 4개월…정치자금법은 무죄
06.20 09:40 l 조회 143
부산은 비 다온건가11
06.20 09:39 l 조회 340
근데 왜 기역은 카테고리가 없어?? 2
06.20 09:38 l 조회 102
하츠투하츠 6/24 수 라디오 12시엔 주현영 출연
06.20 09:37 l 조회 35
청하 첫 정규앨범이 넘 아까움...
06.20 09:37 l 조회 105
아니 요즘 왤케 대답안하는 알바생들이 많지... 나만 답답하니26
06.20 09:35 l 조회 795 l 추천 1
양성애자 연프 스탠바이미 출연하는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 출신 김승호3
06.20 09:35 l 조회 1159


처음이전4264274284294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