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0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안그럼? 왜 매번 태연한테 자꾸 슴 나가라마라 하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왜 자꾸 나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런 일 만든 놈이나 나가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윗분들이나 나가… 잘못한 사람이 나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이 안 바뀌잖아..... 음악 주력인 고연차들 나가는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 그런말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고쳐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태연이 나가면 이게 쫓아내는거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ㅋㅋㅋㅋ 늘 어처구니없는 일처리하는건 직원인데 맨날 가수보고 나가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정은ㅋㅋㅋㅌ 미친ㅋㅋㅋㅋㅋㅋ 저게 투정이냐 일 거지같이 해놓고 그럼 아무말도 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맨날 투정부리면서 나가긴 또 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직장생활 안해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이 마음에 안들면 사원이 나가야지 직장이 바뀌어준대?ㅋㅋㅋ
그런 속편한 직장생활이 어딨니?
직장생활 안해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 안들면 나가는거 그거는 본인 결정이지 남이 너 회사 욕해? 회사 나가 이거는 아니라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회사 관두고 다른데 가라고 하잖아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에게
그개 현실적으로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태연이 일반 사원이냐ㅋㅋㅋㅋ 저 정도 되면 회사 바꾸려고 할 수도 있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유명 연예인만큼 대체성 낮은 인력도 드물텐데 그거 레버리지로 맘에 안 드는 거 바꾸려는 게 그렇게 꼬움? ㅋ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연이 잘못해서 나가라고 하는거겠냐 슴 꼬라지가 바뀌지 않고 앞으로도 희망이 없으니까 하는소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뭔소리야 지금까지 회사가 하는 대우를 봐 이런데도 태연이 그 회사에 있는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아니 왜 같이 화내주는 사람들 냅다 무안하게 만듦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 슴이 태연 담을 그릇이 안되는걸... 태연이 아까워서 하는 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그러니까 계속 이런 일이 생기고 회사는 안바뀌니 하는 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 태연을 담기엔 슴이 너무 작다는 뜻이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 의미로 안하고 슴에 남아있는 니 잘못이라는 뉘앙스로 태연탓하니까 말나오는거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고쳐쓰겠다고 피드백 요구하는건데 쉽게쉽게들 말해 이민가라는 남자커뮤 논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가 잘못함->아티스트가 표현함 이런 일이 계속 반복되니까 차라리 회사를 옮기는게 낫겠다 이런 말이겠지
친한 친구들한테도 그만둘것도 아닌데 맨날 회사 불만 계속 늘어놓으면 야 그럼 그만둬 이런 말 나와
똑같은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대기업 다니는사람한테 중소가라하면 가고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5년 넘게 변하는게 없는데 그러면 괜찮아질때까지 계속 슴에 있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 무슨 논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이게 무슨 말이냐ㅋㅋㅋㅋ 무슨 월간아이돌인줄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이 떠나야지 어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말해도 들어먹는 척도 안하니까 그러는거지
팬이라고 이런소리 하고 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능력없는 윗 몇 명 특히 이번에 징계감인 사고치고도 남아있는 그 인간 정리하긴 해야 함 보니까 특정 부서 일부 직원들까지 제정신 아닌거보니 윗 물이 더러워서 그러는 것 같더만 엔터업에서 아티스트가 그냥 일반 직원의 개념이 아니잖음 사실상 아티가 다 수익을 벌어다주는 구조인데 사고는 지들이 치고 맘에 안들면 아티가 떠나라면 저기 남아있을 연예인이 얼마나 있겠나 다 똑같이 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군인들 왜케 춤을 잘 추냐
06.21 18:26 l 조회 51
총공 고소 이건 논문좌 급이네
06.21 18:25 l 조회 76
얘들아 배라 쿼터 얼마야?1
06.21 18:24 l 조회 62
장하오 쇼콘 포카 첫날이 짱이다4
06.21 18:24 l 조회 146 l 추천 2
익들아 여름에 입기 좋은 반바지나 긴바지 예쁜 거 많은 쇼핑몰 좀 알려주라 ㅠㅠㅠㅠ
06.21 18:24 l 조회 31
ㅌㅇㅌ 그 프리미엄 구매하면 글 길게 쓸 수 있어?1
06.21 18:24 l 조회 40
요즘 청소년들 전담은 기본이구나3
06.21 18:24 l 조회 183
박원빈 눈웃음 볼 사람4
06.21 18:23 l 조회 78
러브 버그 혼자서 달아다니는데1
06.21 18:23 l 조회 161
원빈 은석 성찬28
06.21 18:22 l 조회 1113 l 추천 39
혹시 그 일본에 맨소래담 립퐁듀인가 써본 익들 있어?1
06.21 18:22 l 조회 48
불장인게 이재명덕분이야? 11
06.21 18:21 l 조회 262
7월부터 인티의 신고대장이 될 예정
06.21 18:20 l 조회 71
빠더너스 태산 왜 이렇게 좋은 느낌이지...?3
06.21 18:19 l 조회 202 l 추천 6
내돌자컨언제줄까ㅏㅏ2
06.21 18:19 l 조회 67
OnAir 왜케 잘해 골키퍼 ㅋㅋㅋ
06.21 18:18 l 조회 31
막 엄청 보고싶은 맘은 없는데9
06.21 18:18 l 조회 113
팬이랑 아이돌이랑 크레이지 아케이드 하는거 볼 사람
06.21 18:17 l 조회 81
인가 바이럴 성호랑 이한만 필라테스룩을 입혀놨음..
06.21 18:17 l 조회 126
근데 맨날 빌리기만 하는 사람 어떻게 생각함2
06.21 18:17 l 조회 66


처음이전431432433434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