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0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되는데.. 공연장마다 연출방법 연출규모 다 다른건 어떻게 감당함 내돌 공연팀만 해도 엄청 많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진심…? 쪼끄만 방송 하나를 촬영하러가도 몇십명이 붙는데 한 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돌은 연출회사에 외주맡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텝 진짜 많더라 직캠보고 알았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모자 일코 될 것 같애?11
06.22 00:46 l 조회 197
탈빠?한 구최애 멤버십 살말..3
06.22 00:44 l 조회 123
위시 저거 번안곡으로 썸가대무대해주면 안되나?11
06.22 00:44 l 조회 341
위시 뮤비 뭔가 수상해 귀신같아6
06.22 00:43 l 조회 241
디노 댓츠노노 너무 잘해서 계속 돌려뷰는 중2
06.22 00:43 l 조회 67
엔시티위시 일본싱글 보이미츠걸 선공개가 나왔어욤....💚1
06.22 00:43 l 조회 52 l 추천 3
스키즈도 디게 중요한 컴백아냐??5
06.22 00:43 l 조회 320
위시 노래 뭔가 한국에서도 먹힐것같은데13
06.22 00:41 l 조회 604 l 추천 1
보넥도 뮤비 조회수 지금 프리징 기간이야??6
06.22 00:41 l 조회 302
스키즈는 보통 몇주 활동해??8
06.22 00:40 l 조회 152
와.... 와 송은석 이 십졸귀 뭐지?????7
06.22 00:40 l 조회 214 l 추천 8
연습생 오래했는데 진짜 스텝분들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하겠다는 생각 했었음
06.22 00:40 l 조회 186
오이 자체는 맛있는데 김밥에 오이는 너무 싫다2
06.22 00:40 l 조회 39
후회 안하니까 일단 들어와봐
06.22 00:40 l 조회 59 l 추천 1
도쿄인데 일본 직장인들 진짲 잘생겻다4
06.22 00:40 l 조회 167
슴티알 재원 우린 성욱 꼭 같이 데뷔 하는거 보고싶음2
06.22 00:40 l 조회 80
성격 사나운 강아지 발로차면 순해지는 경우 흔해?10
06.22 00:40 l 조회 115
위시 이부분 좋다2
06.22 00:39 l 조회 204 l 추천 1
삐니 자겟는데1
06.22 00:39 l 조회 73
아 아무리봐도 편사 너무 많아서 몇개 대충한 느낌이야
06.22 00:38 l 조회 39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