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좋아ㅋㅋㅋ인원너무많아서 어떨까 살짝걱정햇는데 생각보다 풀버전 너무좋음ㅋㅋㅋㅋ괜한걱정이엿댜,,🙂↕️😂
그리고 영배 애드립부분들은ㅋㅋㅋㅋ진짜 존재감너무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듣다가 후반부에 멍뿜햇네 너무나 태양그자체라섴ㅋㅋㅋ성적도 잘나오고잇는거같아서 넘조으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짱좋아ㅋㅋㅋ인원너무많아서 어떨까 살짝걱정햇는데 생각보다 풀버전 너무좋음ㅋㅋㅋㅋ괜한걱정이엿댜,,🙂↕️😂 그리고 영배 애드립부분들은ㅋㅋㅋㅋ진짜 존재감너무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듣다가 후반부에 멍뿜햇네 너무나 태양그자체라섴ㅋㅋㅋ성적도 잘나오고잇는거같아서 넘조으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