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편견인가 저 그룹 이미지가 좀 그래서 걍 조용조용 넘어갈 줄 추후 조용히 발전된 모습 보이거나 그냥 그대로 가거나 할 줄 알앗는데 소감에서 간접적으로라도 언급하네...
내 편견인가 저 그룹 이미지가 좀 그래서 걍 조용조용 넘어갈 줄 추후 조용히 발전된 모습 보이거나 그냥 그대로 가거나 할 줄 알앗는데 소감에서 간접적으로라도 언급하네...
이번 일이 좀 크긴 했나봄 난 내가 커뮤해서 큰 일처럼 느껴지긴 했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편견인가 저 그룹 이미지가 좀 그래서 걍 조용조용 넘어갈 줄 추후 조용히 발전된 모습 보이거나 그냥 그대로 가거나 할 줄 알앗는데 소감에서 간접적으로라도 언급하네... 이번 일이 좀 크긴 했나봄 난 내가 커뮤해서 큰 일처럼 느껴지긴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