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엔시티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시온같이 한명 딱 중심잡고 크게 부르는 멤 있는게 ㄹㅇ 든든한거같음 물론 위시멤들 다 잘하지만 누구 한명이 냅다 불러주면 안정감이 달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시온이 도입부터 씩씩하게 잘 불러주니까 다같이 전체적으로 자신감 생긴게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영 발차기가 힘든가?8
06.23 14:36 l 조회 62
쿨톤도 아닌데 왤케 쿨톤에 집착하지
06.23 14:36 l 조회 33
근데 덕질도 오래하니까 이제 자리욕심도 없어짐3
06.23 14:35 l 조회 51
걍 현 플에 아 탈퇴멤 싫어 하면 주어 없다 생각하기 쉽지 않지6
06.23 14:35 l 조회 119
내돌도 재밌는 자컨 좀 햇으면…ㅠㅠㅜㅜㅡ
06.23 14:35 l 조회 45
난 아직도 잘 모르겠는 표현이 은교같다 이거7
06.23 14:35 l 조회 110
콩콩 시리즈가 콩콩밭밭, 콩콩밥밥, 콩콩팡팡, 콩콩팜팜이 다지?3
06.23 14:34 l 조회 75
앤더블 이번주 일본콘인가? 추천탭에 떳는데10
06.23 14:34 l 조회 355 l 추천 1
야들아 나 점심 추천 좀 해줘ㅈㅂ2
06.23 14:33 l 조회 36
근데 본인이 주어 없이 커뮤에다 글 썼는데 댓글로 정병 소리 들으면12
06.23 14:33 l 조회 137
안정형이 좋아??7
06.23 14:33 l 조회 54
160/53이면 눈바디기준 보통이야 통통이야?18
06.23 14:32 l 조회 179
걍 탈퇴멤 싫다고 재미로 쓴거같은데1
06.23 14:32 l 조회 78
정보/소식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06.23 14:32 l 조회 59
ㅇㄴ CGV 장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4
06.23 14:32 l 조회 447
아니 지금 플 누가 아 걍 탈퇴멤은 싫어~ 이랬는데15
06.23 14:31 l 조회 235
저렇게 2년 만에 해체 시키면4
06.23 14:30 l 조회 189
타돌이 탈퇴를 하던지 말던지... 상태였는데 뭔가 참3
06.23 14:30 l 조회 176
요즘 아이돌들 자컨으로 플라잉 요가 많이 하던데 하나같이 개처웃기네3
06.23 14:29 l 조회 207
2년도 안되서 해체시킬거면 데뷔를 시키지 말지1
06.23 14:29 l 조회 117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