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시온같이 한명 딱 중심잡고 크게 부르는 멤 있는게 ㄹㅇ 든든한거같음 물론 위시멤들 다 잘하지만 누구 한명이 냅다 불러주면 안정감이 달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시온이 도입부터 씩씩하게 잘 불러주니까 다같이 전체적으로 자신감 생긴게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제노 오늘 너무 설렌다....2
06.24 22:47 l 조회 114
여기저기에 장원영 악플 진짜 많다8
06.24 22:47 l 조회 125 l 추천 2
Spicy는 갓곡이다 진짜1
06.24 22:47 l 조회 45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2
06.24 22:47 l 조회 72
잠실 경기장에 러브버그 개많네 2
06.24 22:47 l 조회 99 l 추천 3
투바투 모아콘 자체가 오늘이 마지막이지?3
06.24 22:46 l 조회 69
원빈...남자 티존....3
06.24 22:46 l 조회 99 l 추천 2
우리는 컴백마다 폭탄 안고 가는 멤이 달라10
06.24 22:46 l 조회 247
코르티스 주훈.. 여유는 타고나는건가봐1
06.24 22:45 l 조회 137
이런 말해도 되나 엄앤안 2
06.24 22:45 l 조회 85
아니근데 요즘 왜 임영웅님 차트에 안보이셔?2
06.24 22:45 l 조회 113
오늘 왤케 목요일 같지
06.24 22:45 l 조회 18
ㅋㅋㅋ지민(방탄) 작년엔 앤더슨하고 쫌 낯가리지 않았나6
06.24 22:45 l 조회 173 l 추천 3
한 최애 4년이면 오래좋아한건가???7
06.24 22:44 l 조회 74
릴스에서 로봇이 코르티스 레드레드 추는거 봄ㅋㅋㅋㅋ
06.24 22:44 l 조회 25
극우들 개웃긴 게 지네 쪽에서 그냥 사퇴도 아니고 탄핵 두 번이나 하니까6
06.24 22:44 l 조회 78
ㅇㄴ 성한빈 미친7
06.24 22:44 l 조회 196 l 추천 15
와 보윰 진짜 호감이네
06.24 22:44 l 조회 112
런쥔이 운전실력은 진짜 미지수래1
06.24 22:44 l 조회 79
지성이 정말 수영 요리 운전 자전거 등등3
06.24 22:44 l 조회 79


처음이전5715725735745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