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4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익들아 내가 너무 힘들 때 이 문장을 보는데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올려봐 | 인스티즈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을 테니 너무 힘들어 하지 말고 이 순간을 견뎌내보자

좋은 일이 생기려고 액땜하는 거라고 생각해! 그러려고 지금 이 일을 겪는 거야! 그러니까 너무 맘 아파하지 말고 힘내자💪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을까? 그랬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인간은 인생 속에서 과제처럼 저마다 견딜 수 있는 시련이 주어진다고 했어 그 속에서 해답을 찾고 깨달음을 얻으면 앞으로 나아갈 발판이 될 거라고! 그러니까 익이니가 겪는 시련도 지금은 힘들겠지만 먼 앞날을 보면 익이니가 앞으로 한 발짝 나아갈 발판이 될 거야 그러니까 힘내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초에 6가지 중에 3가지가 맞아야해…
06.26 13:05 l 조회 41
이상하게 한일전은 지지 않을 거란 믿음이 있어8
06.26 13:05 l 조회 122
젭티ㅋㅋㅋ4
06.26 13:05 l 조회 157
정보/소식 신문선 "손흥민을 벤치? 홍명보가 모욕감 준 것...선수단 분위기에 영향”8
06.26 13:04 l 조회 381 l 추천 3
이강인 성격 센것같아서 불호였는데2
06.26 13:04 l 조회 230
32강 한국확률 47퍼보다 낮은게4
06.26 13:04 l 조회 735
ㅋㅋㅋㅋㅋㅋ젭티막브금1
06.26 13:04 l 조회 49
jtbc 선곡ㅋㅋㅋㅋㅋㅋㅋ2
06.26 13:04 l 조회 54
jtbc 음악선곡 미쳣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4
06.26 13:04 l 조회 268
독일은 왜 진거냐…1
06.26 13:04 l 조회 65
샤머니즘의 나라 아니랄까봐
06.26 13:04 l 조회 35
이강인 공잡고있을때 걸어다니는거 누구지 싶어서 보는데32
06.26 13:04 l 조회 2143
입국해서 맞았다고 동정론 안통합니다1
06.26 13:03 l 조회 37
일본놈들 어제 우리나라 경기보고 한일전하면 5대 0으로 지는거 아니냐고 조롱하다가5
06.26 13:03 l 조회 154
스코틀랜드도 빙고하고있네20
06.26 13:03 l 조회 999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야??1
06.26 13:02 l 조회 50
우리나라 경우의 수 몇나라 남은거야 ?2
06.26 13:02 l 조회 70
한국 32강 걍 끝남?9
06.26 13:02 l 조회 918
우리 32강 못가??8
06.26 13:02 l 조회 296
출전국 많아져서 32강은 왜 생긴거임 걍 얼른 한국와라
06.26 13:01 l 조회 33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