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5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ㄹㅇ 칭찬감옥 가두고 싶네... 노래 열심히 연습했나봄 복복복🫳🏻🫳🏻🫳🏻💚 앞으로도 파이팅ㅠㅠ 노래 자신감 생긴 거 너무 보기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벨 여름빛 이 노래 아는 사람5
06.23 13:16 l 조회 89
플떠나서 난 진짜 탈퇴멤이 너~무 싫음ㅋㅋ19
06.23 13:15 l 조회 303
어차피 아이돌들 본인 그룹보다 타그룹에 절친있는 애들이 더 많은데
06.23 13:14 l 조회 58
걍 썰믿고 ㅌㅌ멤이 모두에게 질릴짓해서 멤들도 정떨어져야하는데 그거아니니 더 정병온것처럼 보임11
06.23 13:14 l 조회 228
모솔2도 험난하다 ㅈ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06.23 13:14 l 조회 182
환율 개높다고 진수 보고 달러 좀 사라는거 개웃기네
06.23 13:13 l 조회 41
부산 덥다1
06.23 13:13 l 조회 52
난 그냥 이게 싫음3
06.23 13:12 l 조회 126
위시 리메이크? 곡 익숙해서 뭐지 했는데1
06.23 13:12 l 조회 272
사주 좀 간단히라도 아는 익들 있어??
06.23 13:12 l 조회 33
근데 왜 탈퇴멤이랑 친목하면 안됨?26
06.23 13:12 l 조회 360
제노는 잘생긴것도 맞는데 ㄹㅇ 귀엽게 생김ㅋㅋㅋ카카캬7
06.23 13:11 l 조회 290 l 추천 5
팬들 반응 이해는 가는데 적어도 멤버들은 이제 안깠으면 하는 마음만 크다5
06.23 13:10 l 조회 135
병크치고 탈퇴 당한거 아닌 이상 싫어하는게 유난같음11
06.23 13:10 l 조회 159
나 진짜볼때마다 웩 하는 주접 있움2
06.23 13:10 l 조회 102
걍 갠톡으로 연락하면 되잖아 팬들 눈에만 안띄게7
06.23 13:08 l 조회 217
굳이 긁어 부스럼을 왜 만드냐고1
06.23 13:08 l 조회 101
나혼자 밸런스게임 하는건데 익들은 뭐가 더 싫음7
06.23 13:07 l 조회 98
하루동안 쌀국수,도넛2개,계란2개6
06.23 13:07 l 조회 130
아이돌 덕질은 제발 무대 위 모습만 덕질하라고
06.23 13:07 l 조회 58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