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파트에 전광판 잡히거나 인사할 때 진짜 악을 지르거든..?ㅜㅜ 괴성 수준으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는데..
이젠 제발 그만했으면 좋겠어.....ㅜㅜ 듣고있기가 너무 힘들어 적당히 질러쥬세요.... 많이오신거알겠어요..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파트에 전광판 잡히거나 인사할 때 진짜 악을 지르거든..?ㅜㅜ 괴성 수준으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는데.. 이젠 제발 그만했으면 좋겠어.....ㅜㅜ 듣고있기가 너무 힘들어 적당히 질러쥬세요.... 많이오신거알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