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6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위시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6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수원시… 역대급 규모 도서관 오는 10월에 개관 | 인스티즈

저 규모로 공연장을 세웠다면….돈도 훨씬 많이벌릴건데

애초에 주지도 않았지만 하나를 잃은기분

대표 사진
익인1
오 대박….. 가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너무 좋은데 도서관 좋아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어디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원 광교융합타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광교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가 책 안읽는다고 그런 망언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에 대규모공연장이 부족한건 사실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보다 더 중요하고 우선시되는 시설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자주 가야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서관을 돈 벌자고 짓는 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수원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도서관 좋아🥹 참고로 수원 놀러오면 선경도서관도 가봥
자료실 잘 꾸며놨고 책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역시 수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원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짇히 말해서 수원 공연장으로 애매하다 지방러한텐 걍 서울이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문화가 공연만 있는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도서관은 돈 벌자고 짓는 게 아닌데… 수원 사람들 개부럽다 저런 도서관이 생긴다니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다 우리동네도 큰도서관많이생겼으먄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이미 수원월드컵경기장 있는디...? 거기서 흠뻑쇼도 스엠콘도햇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야구장에 종합운동장도 이미있는데 ㅋ 걍 수원에 돌들공연하러 안오는것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야이미있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개쩐다..... 공연장은 시끄럽기만 하고 지역주민들이 쓰기엔 도서관이 천배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대형 도서관 너무 좋다... 한 번 가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원은 서울이랑 가까워서 굳이 지을 필요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대형도서관 너무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도서관이 더 좋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 지었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초에 돈 벌 목적이 아니었으니 도서관 지었겠지 집 가까운 사람들 넘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도서관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 시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갤러리아쪽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부럽다... 우리 집 도보 거리에 저런 거 있으면 맨날 갈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리빙포인트) 수원에는 큰 공연장으로 쓸 경기장 운동장은 이미 있다 슴콘도 수원에서 열린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멋있어 꼭 가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제발 나도 광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도서관이 꼭 생겨야겠네
그래야 저 부근 사람들의 지적 수준이 높아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광교는 교통도 안좋은데 거기 공연장 세워서 뭐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광교중앙역 바로 앞에 생기는건가..? 경기대생 너무 좋다 도서관 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 집 앞이다,, ㅎㅎ 근데 거의 공사 끝나보이는데 10월 개장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앗 이웃이네.. 나도 너무 기대된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뭔 공연장
근처에 컨벤션센터 있음 거기서 콘서트랑 공연 많이 함 이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공연장보단 도서관이 낫지 더 많은 사람들이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문화시설을 만드려면ㅎㅎ 기대된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우리학교도서관처럼생겻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도서관이 훨씬 좋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못봤는데 져도 못나게 졌나보다1
06.25 12:19 l 조회 17
만약 32강 간다고 쳐도 지금 이 경기력으로는..
06.25 12:19 l 조회 6
세부 전술 없으니까 걍 단체로 멀뚱히 서있는 게 진심 한숨 나왔음
06.25 12:19 l 조회 9
열받아서 불닭볶음탕ㅂ면먹으려고했는데 이거 도대체 어디서팔아
06.25 12:19 l 조회 8
정보/소식 열받은 박지성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나", 김환 "역대 최악의 경기"1
06.25 12:18 l 조회 120
올라간다해도 조1위랑 붙는거아님?2
06.25 12:18 l 조회 25
정보/소식 일본 매체 "한국 만나면 8강 보인다”18
06.25 12:18 l 조회 224
남아공 몰래 훈련할때 처 쉬어도 된다 할때부터1
06.25 12:18 l 조회 40
축구 잘 모르긴 하지만
06.25 12:18 l 조회 20
봐봐 지금 은근슬쩍 손까 들어오는것만 봐도
06.25 12:18 l 조회 25
옌스 첨부터 넣었으면 2골은 넣었을듯1
06.25 12:18 l 조회 59
월드컵 이따위로 끝내서 아쉬운데 너네 어느나라 응원할거임?12
06.25 12:18 l 조회 51
3팀만 떨어지면 되는거잖아…?이미 1팀은 밑에 있고 근데 그럼 우리가 만약 올라가면 누구만나니?5
06.25 12:18 l 조회 31
카보베르데보다 못할듯3
06.25 12:18 l 조회 17
OnAir 아니 ㅋㅋㅋ 남아공 에이스 둘 못나왔는데
06.25 12:18 l 조회 40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진짜 전술이 없어 보이셔
06.25 12:18 l 조회 10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상한 우리 국대팀 감독
06.25 12:18 l 조회 14
감독도 문제지만 우리나라 선수들 손발도 너무 안맞음6
06.25 12:18 l 조회 84
A매치 다보면 이 경기력이 익숙하긴 함4
06.25 12:18 l 조회 41
진심 케랑 젭 돌아가면서 봤는데 이영표 박지성 해설할때가 아니에요 이 생각함
06.25 12:18 l 조회 2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