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6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신으면 오지게 힘들거 각오는 하고있음... 대략 6시간가량 신고있어야하는데 다른 아이돌 콘서트 갔을때도 사첵이랑 본공연까지해서 5~6시간동안 어찌저찌 버티긴 했거든 4천번대에 키가 159라 고민된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체력 안 좋으면 비추... 빠져나가는 것도 엄청나게 일이던데 너무 아플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ㅜㅜ 성비때문에 앞사람 등짝만 보고올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뭐지 왼쪽으로ㅠ가면 통로라고 비워두는곳있거든?? 그쪽이 앞에 좀 비워놔서 잘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2천번대긴했는데 잠깐 서다가 중간에 친구랑 장실도 다녀오고 그랬는데 그쪽 자리있었으니까 4천번대도 충분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출기준으로 왼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오른쪽에도 있는지 모르겠다 ㅠㅠ 돌출기준으로 왼쪽으로가면 바닥에 무슨 주황선?? 이런거 두줄있고 스탭들이 좀 모여있는곳있거든 거기 두줄 사이는 통로여서 사람들 못서게 한단말이야 그래서 그 두줄 중에서 뒤쪽에 서면 앞에 사람들이 없어서 등짝만 보고올 일은 없을거같아!! 키작은 여자들도 거기에 많이 서서 눈치껏 서면 괜찮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글로만 보면 잘 이해가 안되긴 하는데..ㅠㅋㅋㅋ 들어가면 알수잇겟지? 알려줘서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혹쉬..저기 가로로 두개있는 주황색 저거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아니 저거 아니구 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2에게
ㅋㅋ그림이 이상하긴하지만 생각보다 좀 더 앞에있어!! 저기 주황색 줄 가운데는 비워놓게하더라구 화요일 기준으로! 그래서 저기 초록색 사람 그려놓은곳 그쯤에 서면 ㄱ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앜ㅋㅋㅋㅋ직접그려줄줄은 몰랐네 진짜로 고마워 ㅠㅠ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아니얔ㅋㅋ 그 왼쪽으로 쭉 가다보면 갑자기 사람들이 가로로 쭉 서있더라구!! 만약 못찾겠으면 아싸리 돌출쪽으로 붙는것도 괜찮을거가타 ㅎ확실히 거기서 많이 무대하더라😭😭 낼 다치지 말고 잘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큰 외국인 남자들이 많아서ㅜㅜ 스탠딩화 신어도 큰 의미가 없는것 같아! 진짜 안전하게!! 뛰어놀생각으로 다녀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원 앙! 모음집도 생겼네ㅋㅋㅋㅋㅋㅋ7
06.22 20:50 l 조회 101 l 추천 2
진돌님 만화 보면서 과장이라 생각했는데 히디님
06.22 20:50 l 조회 31
익들아 혹시 메가에서 쓴다는 감자빵이 요거 맞니🥹🥹5
06.22 20:50 l 조회 216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06.22 20:49 l 조회 25
근데 국내 선예매는 어떤 원리(?)인거야???6
06.22 20:49 l 조회 132
마음이 식은건지 오프에 가봐야알까1
06.22 20:49 l 조회 45
샤오쭈8
06.22 20:48 l 조회 92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51
06.22 20:47 l 조회 2182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11
06.22 20:47 l 조회 180 l 추천 5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8
06.22 20:46 l 조회 68 l 추천 7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06.22 20:46 l 조회 60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14
06.22 20:46 l 조회 178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1
06.22 20:46 l 조회 48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8
06.22 20:45 l 조회 252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6
06.22 20:44 l 조회 241 l 추천 11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4
06.22 20:44 l 조회 322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9
06.22 20:44 l 조회 708 l 추천 1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5
06.22 20:44 l 조회 85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4
06.22 20:44 l 조회 122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06.22 20:43 l 조회 5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