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으면 오지게 힘들거 각오는 하고있음... 대략 6시간가량 신고있어야하는데 다른 아이돌 콘서트 갔을때도 사첵이랑 본공연까지해서 5~6시간동안 어찌저찌 버티긴 했거든 4천번대에 키가 159라 고민된다 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신으면 오지게 힘들거 각오는 하고있음... 대략 6시간가량 신고있어야하는데 다른 아이돌 콘서트 갔을때도 사첵이랑 본공연까지해서 5~6시간동안 어찌저찌 버티긴 했거든 4천번대에 키가 159라 고민된다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