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나간 사람이랑 똑같은 케이스 주세요 끼고 간거죠??이래서 아 사생이구나 싶어서 넹 ㅠ 근데 저희 매장에서 제일 비싼 케이스 구매하셨는데 괜찮으세요? (남돌은 만원짜리 케이스 개만족하면서 갔음) 진짜 비싼데 ㅠ 비싸서 잘 추천도 안 드리거든요 ㅠㅠ 이랬는데 바로 살게요 이래서 남돌이 산거랑 다른 케이스 줬음^^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방금 나간 사람이랑 똑같은 케이스 주세요 끼고 간거죠??이래서 아 사생이구나 싶어서 넹 ㅠ 근데 저희 매장에서 제일 비싼 케이스 구매하셨는데 괜찮으세요? (남돌은 만원짜리 케이스 개만족하면서 갔음) 진짜 비싼데 ㅠ 비싸서 잘 추천도 안 드리거든요 ㅠㅠ 이랬는데 바로 살게요 이래서 남돌이 산거랑 다른 케이스 줬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