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정 튕겨서 대리 해주는 사람 아이디로 자리 잡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내ㅜ계정으로 아옮까지 해달라 하고 싶은데 괜찮지?? 원래 내 계정으로 할려고 했던거니까
돈 받는다 그러진 않겠지??
지금 생각해보니까 내ㅜ계정으로 아옮까지 해달라 하고 싶은데 괜찮지?? 원래 내 계정으로 할려고 했던거니까
돈 받는다 그러진 않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내 계정 튕겨서 대리 해주는 사람 아이디로 자리 잡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내ㅜ계정으로 아옮까지 해달라 하고 싶은데 괜찮지?? 원래 내 계정으로 할려고 했던거니까 돈 받는다 그러진 않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