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귀여워야 됨(내 기준)
못해도 되는데 열심히 해야됨
사람이 좀 투명하고 순수한 면이 있어야 됨
가오, 간지, 허세 X.. 겸손한 사람..
유들유들하고 타인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됨
-여기까지만 돼도 그 그룹내 최애가 됨... 근데 큰 마음은 아님...--
아이같이 순수하면서 동시에 정말 속이 깊고 예의바르고 어른스러워야함
유려하게 말을 잘하는 것보다는 정말 투박한 말 한마디인데도 진심이 전달되는 그런 사람
기가 세다기보다는 내면이 단단한 사람 묵묵히 할 일 하는 사람
팬 사랑 미침
이 좋다....... 이런 사람이 나에겐 한 명 뿐이라 9년동안 여전히 좋아해 물론 다른 그룹 오지게 찾아보긴 하지만... 그래도 당신만이 평생의 최애다..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