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7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백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인업 다 안 띄운 상태에서 티켓 가격이랑 이런 거 나왔는데 티켓 가격 진짜 싸.가지 없고 티켓팅 후에 당연히 좌석이 안 나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오니까 목요일 취소하고 목요일 라인업 금, 토에 나눠서 넣음

그러고 금요일 티켓 안 나가니까 지니 프로모 해서 지니 아이디만 있으면 무조건 50퍼 할인 들어감 ㅋㅋ

여태 쭉 보면 돌판 알기를 얼마나 허투루 알고 진행한 건지 어이가 없을 정도임 평일 공연인 것도 모자라서 8시간인가 하는데 취식도 안 된다고 하고 라인업도 확정이 안 됐던 건지 진짜 개느리게 뜨고

그냥 진짜 고척돔 타이틀 하나만 보고 주최한 건가 싶을 정도로 당황스러운 일처리임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뭐 또 떴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마플에 있길래 보다 생각나서 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시간인데 취식이 안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지에 그렇게 적혀있었음 처음 저거 공지 든 날 큰방에서도 말 나왔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슴콘도 취식이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보니까 그땐 안 적혀있었는데 공연 시간 480분 뒤에 브레이크 타임 포함이라고 추가해놨나봄 혹시나 해서 확인해봤는데 추가했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0퍼할인?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뭐 조건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지니 회원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할인해도 2층까지는 10만원대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시간인데 취식이 안되면 페스티벌이라고 하는 이유가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브레이크 타임 포함이라고 추가한 거 보면 본인들도 문제 인지는 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기 싫음 안가면 그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판 개호구 취급하는 게 빡치는 건데 넌 그럼 평생 그렇게 호구 잡혀서 찍소리도 하지 말고 살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고척돔 단독이라고 언플은 하고 싶었는데 고척은 커녕 그 아래급 아래아래급도 대관 힘들어서 저렇게 무리했다고 보임ㅋㅋㅋㅋㅋㅋ 저기 팬들이 완전 인방남초팬덤이라 돌알못인 건 알았는데 어떻게 주최쪽도 저렇게 돌알못인지 진짜 이해가 안 가긴 했음 그래도 아이돌 초청해서 공연하려고 하면 좀 어느 정도는 알아 봤어야 하는 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돌팬들이 호구 취급 수시로 당한다지만 진짜 얼탱 없음 내 본도 저기 라인업에 있을까봐 엄청 조마조마했는데 없어서 진짜 다행이었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척돔 타이틀에 눈멀어서 잘못된 선택을 한 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은 돌판에서 이런 케이스도 반등이라고 생각해?1
06.21 20:03 l 조회 47
러브버그 이 미친것들ㄹㄹ1
06.21 20:02 l 조회 77
난 수면욕이 모든걸 이기는듯…
06.21 20:02 l 조회 35
얘들아 겨 제모하면 땀이 더 많이 나니....?18
06.21 20:02 l 조회 755
걍 갤 놀이터됐네17
06.21 20:01 l 조회 317
그 보넥도 노래 해석 봤는데
06.21 20:01 l 조회 104
요즘 여기도 흥미생겨 3
06.21 20:00 l 조회 205
유승언 앤더블 쇼콘 첫콘에서 솔로무대할 때 인이어가 안 들려서 감으로 했대8
06.21 20:00 l 조회 185 l 추천 2
혹시 이채영 옷 브랜드 아는사람??8
06.21 20:00 l 조회 183
연하팬이랑 영통하는 원빈 너무 좋다7
06.21 20:00 l 조회 172 l 추천 8
엔하이픈 프라다쇼 온다아ㅏㅏ1
06.21 19:59 l 조회 88
장하오랑 리키가 내없 커버를 했으?5
06.21 19:59 l 조회 156
얘들아 자영업 보다는 회사 다니는게 나아?3
06.21 19:59 l 조회 50
원빈잌ㅋㅋㅋㅋㅋㅋ 안정형 불안형 테스트 개웃김3
06.21 19:59 l 조회 255 l 추천 1
귀공자 재밌어? 영화
06.21 19:59 l 조회 22
콘서트 중간에 렌즈에서 안경으로 갈아낄때(내가 관객임)1
06.21 19:58 l 조회 35
제베원 상 받고 단체 라방 안옴?14
06.21 19:58 l 조회 597
앤톤 미친 설레는데20
06.21 19:58 l 조회 450 l 추천 27
큰방에 ㄹㅇㅈ 정병 왜이렇게 많냐10
06.21 19:57 l 조회 311
아이돌 실력 없다하는것도 악플이지?11
06.21 19:57 l 조회 10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