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인업 다 안 띄운 상태에서 티켓 가격이랑 이런 거 나왔는데 티켓 가격 진짜 싸.가지 없고 티켓팅 후에 당연히 좌석이 안 나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오니까 목요일 취소하고 목요일 라인업 금, 토에 나눠서 넣음
그러고 금요일 티켓 안 나가니까 지니 프로모 해서 지니 아이디만 있으면 무조건 50퍼 할인 들어감 ㅋㅋ
여태 쭉 보면 돌판 알기를 얼마나 허투루 알고 진행한 건지 어이가 없을 정도임 평일 공연인 것도 모자라서 8시간인가 하는데 취식도 안 된다고 하고 라인업도 확정이 안 됐던 건지 진짜 개느리게 뜨고
그냥 진짜 고척돔 타이틀 하나만 보고 주최한 건가 싶을 정도로 당황스러운 일처리임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