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보통 어휴 6시간을 어떻게 해요 이게 정상인데

인피니트는 기존 5시간 20분에서 그냥 몇곡만 더 부르면 6시간이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하자하자 수록곡 다 해죠 흐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깤ㅋㅋㅋㅋ 나 거절당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노력해본대서 넘 좋아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규는.. 빈말 안하던데👀👀 진짜 노력할 것 같아서 무서븜ㅋㅋㅋㅋㅋ 좋은데 궁댕이 건강 생각하면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은 알아서 갈테니 더해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들면 우리가 노래 부를게!! 6시간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서트 시작을 한 2시부터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기대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기대한다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그니까🤭 점심 먹고 바로 시작해보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동생은 라면을 어떻게 끓이길래 온집안에 라면냄새가 다 배지7
20:06 l 조회 49
희승 팬 있으신가요8
20:05 l 조회 114
갈머성훈 너무 오랜만이다..1
20:05 l 조회 35
보넥도 다들 대기순서 몇번이니 나 망한듯18
20:05 l 조회 217
ㅂㄴㄷ는 10대 20대팬 진짜 많더라4
20:05 l 조회 144
앤더블 유튜브 공계 쇼콘 디토 직캠 말아줌7
20:05 l 조회 120 l 추천 16
ㅂㄴㄷ도 국내선예매 해?7
20:04 l 조회 390
예매율 92퍼인데 자리있는거 맞아??5
20:04 l 조회 127
5만 받았고 취켓 정병 확정
20:04 l 조회 34
보넥도 예매버튼 나만 안눌려써?.. 초반에5
20:03 l 조회 132
리사내한 재밌을까
20:03 l 조회 21
에스파 드라마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네2
20:03 l 조회 62
아니 보넥도 선예매라며...6만뭔데
20:03 l 조회 80
리센느 경주 가야되겄는디.....1
20:03 l 조회 139
들어가자마자 예매율 92퍼 뭔데…..1
20:03 l 조회 57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2
20:02 l 조회 106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1
20:02 l 조회 157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8
20:02 l 조회 43 l 추천 6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7
20:02 l 조회 160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9
20:02 l 조회 158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