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보통 어휴 6시간을 어떻게 해요 이게 정상인데

인피니트는 기존 5시간 20분에서 그냥 몇곡만 더 부르면 6시간이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하자하자 수록곡 다 해죠 흐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깤ㅋㅋㅋㅋ 나 거절당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노력해본대서 넘 좋아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규는.. 빈말 안하던데👀👀 진짜 노력할 것 같아서 무서븜ㅋㅋㅋㅋㅋ 좋은데 궁댕이 건강 생각하면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은 알아서 갈테니 더해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들면 우리가 노래 부를게!! 6시간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서트 시작을 한 2시부터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기대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기대한다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그니까🤭 점심 먹고 바로 시작해보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원빈은 일렉기타칠 때가 ㄹㅇ존잘임19
06.21 17:01 l 조회 352 l 추천 14
라이즈 SOAR 무대 해주면 꼭 삐삐쳐주기야4
06.21 17:01 l 조회 64
진짜 갠팬들이 괴로워하는게 안보이나봐10
06.21 17:01 l 조회 289
라이즈 타이틀곡 어때??38
06.21 17:01 l 조회 422
건호 아기 소라게5
06.21 17:01 l 조회 120
요즘 넷플 재밌는거 뭐있어? 2
06.21 17:01 l 조회 77
정보/소식 '거제 야호' 초대박, 속내..리센느 미나미, '뇌절'은 없다 "이제 바이바이할 때"9
06.21 17:00 l 조회 1057
황희찬 애가 그렇게 성실한 타입은 아닌듯
06.21 17:00 l 조회 79
조합분들 내 최애좀 놧으면…14
06.21 17:00 l 조회 310
ㄱㅈㅇ 팬미팅 누구 온지 아는 사람?5
06.21 17:00 l 조회 193
내돌 걍 컴백 자주하고 갠활이나 더 했으면2
06.21 16:59 l 조회 62
여돌 좀 뜨면 묻고 싶어가지고 드릉거리는 사람들 개극혐이다 진짜로
06.21 16:59 l 조회 35
ㅇㅅ 타이틀 진짜 좋았는데 요즘 이런 노래 왜 안나올까25
06.21 16:59 l 조회 653
답이 정해져 있으면 묻지 말고 그러를 그러세요
06.21 16:58 l 조회 37
인기글 꾸꾸꾸꾸 저거 뭐였냐5
06.21 16:58 l 조회 75
같프들 매번 헤메 마플 타는거 지겹다..3
06.21 16:58 l 조회 119
알디원 진짜 개좋다10
06.21 16:58 l 조회 296
보통 비음이 싫다는 건 노래를 못하는 경우에 나오는 얘기임..2
06.21 16:58 l 조회 78
미남이시네요보면서 의문인데5
06.21 16:58 l 조회 129
인티에서 마플 사라지면 큰방 망할거같아?7
06.21 16:57 l 조회 74


처음이전4664674684694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