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8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더보이즈 플레이브 김동희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그냥앉으면 엉덩이아플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바닥에 앉을거라 더러울거가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문지..아니면 뽁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이소에 접이식 방석 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찾아보니 최저 1천원에서 3천원임
다이소에서 사 축구나 야구보러갈때 그거 갖고 다니는 사람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담요 지퍼백에 담아서 가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소에서 하나 사 접이식방석 천원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 수가 없는 상황이면 보냉 포장할때 쓰는 두꺼운 은박봉투 같은거라도 집에 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박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이소에서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퍼백에 담요나 수건 넣어서 앉는 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담요나 이불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디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제일 스트레스 받고 눈물나는건 이강인일듯1
06.25 13:19 l 조회 84
아니 애초에 설영우 얼굴이고 뭐고 관심 없다고2
06.25 13:19 l 조회 68
걍 우리나라 축구는 골도 많이 안터져서 재미 없어
06.25 13:19 l 조회 13
오늘 축구 경기 한국 선수들이 앞쪽에 많이 없는 거 같았슴...2
06.25 13:19 l 조회 49
나 초반 한 오분보고 그래도 우리가 잘하긴잘하네 했었음
06.25 13:19 l 조회 17
와 축구 경기보면서 실시간으로 입맛떨어지는 게ㅋㅋㅋ 하1
06.25 13:19 l 조회 20
왜 축구 내가 볼때마다 지는거지…5
06.25 13:19 l 조회 23
오늘 경기는 우리집앞 조기축구 정도였어1
06.25 13:18 l 조회 20
이번 월드컵 개망해서
06.25 13:18 l 조회 40
선수들도 잘한 건 아닌데3
06.25 13:18 l 조회 108
솔직히 황희찬 월컵 못올줄...2
06.25 13:18 l 조회 124
황희찬은 지지난시즌 피엘에서 10골씩 넣더니1
06.25 13:18 l 조회 78
이제 옌쓰는 무조건 선발로 뛰어서
06.25 13:18 l 조회 30
남아공감독도 엥? 손흥민선발왜뺐지? 이생각 했을듯
06.25 13:18 l 조회 23
명보 짜르고 재...경기....재....경기....1
06.25 13:18 l 조회 22
열심히 하고 졌으면 이정도로 화가 안났을거 같은데6
06.25 13:18 l 조회 50
난 옌스한테도 미안하더라8
06.25 13:18 l 조회 211
고소는 공지 안 올려도 할 수 있는데 ㅇㅅㅇ4
06.25 13:18 l 조회 80
우리 32강 올라가면
06.25 13:18 l 조회 24
나 신사의품격 안봐서 모르는데 이거 진짜야?11
06.25 13:18 l 조회 271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