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8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이게 무슨 뜻이있어? 타싸 같은 경우 덕후라는 뜻에서 파생된거 알겠는데 인스티즈는 무슨 뜻으로 인스티즈라고 한건지 모르겠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인스티즈(영어: Instiz)는 본능을 뜻하는 영어 단어인 '인스팅트'(영어: Instinct)에서 유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럼 본능이란 뜻인건가 확실히 익명이라 ㅁㅍ만 봐도 할 말 못할말 구분 못하긴 해 익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웃겨ㅋㅋㅋㅋ 쓰니 찰지게 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난 할 말을 했을 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좀 탐나는 인재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익이니가 나 좀 데려가 나 취준하는 중인데 데려가는 사람이 없다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핫씨 이런 인재를 ㅠㅠ 내가 빨리 머라도 세워볼게..한 20년 보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앜ㅋㅋㅋㅋㅋㅋ그래 20년 동안 내가 취준을 계속 할지 모르겠는데 그때 취준중이면 내가 익이니 회사 함 들어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때 ㅂㅔ스티즈라는 사이트가 있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또 뭐하는 사이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케이팝 하는 사람들 자주 가는 사이트
대부분이 카페 외엔 여기서 덕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없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많은 파생사이트를 남기고 거기는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앜ㅋㅋㅋㅋㅋㅋ너무 슬프잖아 왜 망했어 원조격인데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망한게 아니라 조끼가 자기 현생산다고 운영 더 이상 못한다고 하지 않았었나? 거기 자게 직딩반 이런거 있어서 좋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베스티즈에사 파생된게 인스티즈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한번도 인스티즈가 왜 인스티즈가 됐는지 궁금해하지않앗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궁금해했나 난 베스티즈가 뭐하는 곳인지도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베스티즈는 또 어디서 유래된 용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베스티즈는 Bestie 자체가 친구 이런 뜻이라서 모여서 뭐 떠든다 해가지고 만든것같음.. 사실 베스티즈도 안 찾아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인티에 대해 많이 알아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아 근데 그런말 하면 잡혀가 지워야 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ㅌ 고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능이 영어로 instinct라서? 그래서 원래 인티 슬로건이 덕질은본능 이거였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instinct + 베스티즈 인가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명재현 휀걸들....도움...!!5
06.25 10:38 l 조회 81
비기는게 목적인가 혹시 ㅋㅋ2
06.25 10:38 l 조회 92
OnAir 진짜 대충하네 너네 뭐 되냐 ㅋ
06.25 10:38 l 조회 13
OnAir 손흥민 안 넣은 이유가 머임?4
06.25 10:38 l 조회 52
OnAir 잘못하다 남아공 1골 넣을것 같음
06.25 10:38 l 조회 8
OnAir 이강인은 진자 개열심히 뛴다
06.25 10:38 l 조회 19
하기싫나..
06.25 10:38 l 조회 12
OnAir 이강인 해줘하고 있네 상대가 세명 달라붙는데1
06.25 10:38 l 조회 41
OnAir 우리나라 지금 2명 뛰고 있는 느낌
06.25 10:38 l 조회 37
OnAir 하 왤케 다들 설렁설렁같냐
06.25 10:37 l 조회 12
OnAir 32강 간거도 아니면서
06.25 10:37 l 조회 15
OnAir 축알못인데 남아공이 잘 하는 팀이 아닌데4
06.25 10:37 l 조회 69
코르티스 한국 언제 와?
06.25 10:37 l 조회 25
OnAir 내가 말했지 어느팀이랑 붙어도 비등비등한 경기력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1
06.25 10:37 l 조회 32
아니 비겨도 올라가니까 설렁설렁하는 거임?
06.25 10:37 l 조회 23
이거 월드컵이다 선수들아
06.25 10:37 l 조회 16
OnAir 이런 경기력으로 손흥민 이재성을 안넣었다고?
06.25 10:37 l 조회 27
OnAir 황희찬 좀 빼셈
06.25 10:37 l 조회 34
OnAir 조규성이든 손흥민이든 넣어라
06.25 10:37 l 조회 12
OnAir 그동안 쭉 이강인 공 잡으면 구경하더니 월드컵에서도 이러네
06.25 10:37 l 조회 38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