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8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우땨땨하면서 개즐기게됨 솔직히 버블 없던 시절로 돌아가라? 나한테는 탈덕해라와 비슷한 수준임 유사 안 먹고 답장도 잘 안 하는 사람인데 버블 없던 시절은 개노잼이었던 걸 느끼게 됨
대표 사진
익인1
이거맞음
아 굳이 안해도될거같은데 에서 없으면안됨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병들 판치는 것도 사실이긴 한데 솔직히 몇개월 지나면 재미로 깔짝 거렸던 애들도 떨어지고 본진이 오는 패턴도 아니까 크게 신경 안 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첨 유료소통 시작할때 욕 엄청 했는데 지금은 버블 없으면 재미없을듯 최애팬들끼리 유대감도 생기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버블 솔직히 재밌고 다른 소통 플랫폼과는 다른 매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젠 버블 없이 덕질할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하면 못돌아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 나페스 둘 중에 2
06.22 15:41 l 조회 68
포타 항상 댓글 뭐라도 남기는데 2
06.22 15:41 l 조회 79
남돌 성희롱은 재미로 소비하는 사람이 너무많아
06.22 15:41 l 조회 49
내 씨피 올해 입덕했는데 좋은 점... 1
06.22 15:41 l 조회 79
외국인들 참교육 과몰입해서 현실 김무열보고 안심하는거 개웃김ㅋㅋㅋ
06.22 15:41 l 조회 63
셋로그 보니까 멤버들 관계성 잘 보이네1
06.22 15:40 l 조회 260
근데 요즘 왜 알페스판 다 망해가는걸까 13
06.22 15:40 l 조회 268
코는 걍 무작정 높은 것보다 얼굴에 맞게 적당한 게 예쁜듯2
06.22 15:40 l 조회 73
빅뱅콘 티켓팅 일예는...포기해야겠지...?3
06.22 15:40 l 조회 105
더쇼 다시 하는거 아니였어?6
06.22 15:39 l 조회 100
요즘 커뮤에선 알페스로 기싸움 하는거 진짜 거의 없어진듯 16
06.22 15:39 l 조회 209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20
06.22 15:39 l 조회 361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06.22 15:38 l 조회 60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4
06.22 15:38 l 조회 55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8
06.22 15:38 l 조회 141
아 퇴근하고 싶다
06.22 15:37 l 조회 21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4
06.22 15:37 l 조회 89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12
06.22 15:37 l 조회 515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8
06.22 15:37 l 조회 144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06.22 15:36 l 조회 76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