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9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그룹 크래비티(CRAVITY) 원진과 성민이 두산베어스의 승리를 기원하며 시구·시타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 원진과 성민은 오늘(25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 경기에서 두산베어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

[잡담] 크래비티 원진X성민, 오늘(25일) 잠실 뜬다…두산베어스 시구·시타 | 인스티즈 

두산베어스의 어린이 회원 '두린이' 출신으로 알려진 원진은 지난 2024년 3월, 2024 KBO리그 시범경기에 볼보이로 참석해 두산베어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그해 5월 17일에는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 경기에서 시구를 맡아 활약, 해설위원들로부터 기본기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는 호평까지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도 야구에 대한 크래비티의 애정은 계속됐다. 지난 8일 열린 두산베어스와 한화이글스의 경기에 크래비티 정모와 원진, 성민이 응원차 참석해 '찐팬' 모먼트를 발산, 두산이 승리를 거머쥐며 '승리 요정'으로 떠올랐다. 이 가운데, 원진은 시구자로, 성민은 데뷔 첫 시타를 맡으며 또 한 번 잠실야구장을 찾아 선수단에게 힘찬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속사를 통해 원진은 "'두린이' 출신으로서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또다시 설 수 있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좋은 기회를 주신 두산 베어스에 감사드리고, 선수분들께 '승리 요정'의 기운을 다시 한번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민은 "저번 경기를 응원하면서 너무 좋은 추억과 에너지를 얻고 왔는데, 이렇게 두산베어스 경기에서 데뷔 첫 시타를 하게 되어 기쁘다. 저도 선수분들과 관객분들께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이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 14일 데뷔 5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눴다. 이들은 앞으로도 꾸준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싱글리스트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38354#_PA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아니라고는 하지만 4세대나 5세대 마플이 맞아보이긴 함 플 흐름이4
06.20 00:01 l 조회 112
사람들 노딱 포타 진짜 많이 사는구나 11
06.20 00:00 l 조회 377
팥빙수 vs 인절미빙수6
06.20 00:00 l 조회 29
근데 여기 원탑 기준이 너무 높은거 같기도 함14
06.20 00:00 l 조회 211
5세대 남돌 원탑이 어딘데?11
06.19 23:59 l 조회 440
왼과 른 성격으로 어느쪽이 더 맛도리임? 4
06.19 23:59 l 조회 110
앤더블 콘 보고왔는데 유승언 진심 득음함5
06.19 23:59 l 조회 188 l 추천 4
아빠어디가 준이랑 빈이 큰거봐......
06.19 23:59 l 조회 36
원탑얘기는 왜싫어하는거야?9
06.19 23:58 l 조회 139
오예스 vs 초코파이 vs 몽쉘13
06.19 23:58 l 조회 56
아니 배우 이기혁 인스타에 악플 겁나 달려있네 ㅋㅋㅋㅋㅋㅋ3
06.19 23:58 l 조회 473
최애자랑이나 하고 가라4
06.19 23:58 l 조회 33
치약 덴티스테 쓰는익들있써????
06.19 23:58 l 조회 26
인피니트 8월에 팬미팅한다는거 봤는데 혹시 예매는3
06.19 23:57 l 조회 141
5세대 남돌 마플은 늘 저런 느낌이긴 함19
06.19 23:56 l 조회 383
초코과자 좋아하는익들.. 원탑이라고 생각하는거 뭐임31
06.19 23:56 l 조회 247
콩팜 진짜 삶의 체험 현장같아ㅋㅋ
06.19 23:56 l 조회 77
ㅍㄹ2ㅂ 첫날은 매진이네
06.19 23:56 l 조회 176
트위터 너무 구려짐1
06.19 23:56 l 조회 27
앤더블 규빈이 웃는 거 진짜 예쁘다4
06.19 23:56 l 조회 118 l 추천 2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