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걍 나는 소통을 유료로 하는게 싫엇음그치만..몇년 지나고 지금은 걍 커피 하나 안 먹지 뭐 하고 오면 오고 말면 마는 상태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재밋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