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구본진 때는 유료소통 거부감 있고 딱히 최애랑 소통하고 싶은 생각없어서 안했는데 현본진은 해볼까 생각이 들긴 함
근데 큰방이든 다른 곳이든 돌들 버블횟수 비교해서 안 좋은 소리 나오는 거 본 적 있어서 한다는 거에 거부감이 듦
위버스 구려서 싫은데도 위버스로 하는 소통이 좋은 건 멤들 돌아가면서 오면 부담도 안되고 단톡 보는 거 같아사 좋더라 난 멤버들 간 관계성 보는 게 좋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구본진 때는 유료소통 거부감 있고 딱히 최애랑 소통하고 싶은 생각없어서 안했는데 현본진은 해볼까 생각이 들긴 함 근데 큰방이든 다른 곳이든 돌들 버블횟수 비교해서 안 좋은 소리 나오는 거 본 적 있어서 한다는 거에 거부감이 듦 위버스 구려서 싫은데도 위버스로 하는 소통이 좋은 건 멤들 돌아가면서 오면 부담도 안되고 단톡 보는 거 같아사 좋더라 난 멤버들 간 관계성 보는 게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