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정도의 열정정도는 아니라 저정도는 되어야지 찐팬이구나 생각이 들면서 약간 뒤로 짜지게됨ㅋㅋㅋㅋ
정신차리고 현생살아야지-근데너무예쁜데?덕심폭팔-같이 놀려고 트위터들감-반복
이게 반복임 걍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난 저정도의 열정정도는 아니라 저정도는 되어야지 찐팬이구나 생각이 들면서 약간 뒤로 짜지게됨ㅋㅋㅋㅋ 정신차리고 현생살아야지-근데너무예쁜데?덕심폭팔-같이 놀려고 트위터들감-반복 이게 반복임 걍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