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9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어떤멤은 팬콘 하는중에도 보내드라  라방은 티켓팅처럼 줄서서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임 라방 티켓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멤버별로 돌아가며 라방시간만 5시간이라는것도 봄 올팬이면 하루종일 라방만 보면 시간다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콘을 하는 중에 폰을 한다구?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무대할때 대기하다가 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래? 내가 두명만 해서 몰랐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북적북적베이스원이야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9명 다 소통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는아니구 과반수이상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거의 다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이상이 올출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김규빈 진짜 엄청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멤버들도 잘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는게 다름 잘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너무 특별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 잘 와도 다른건 뭐야?? 이정도면 다 잘오는거지 제베원 글에 한명만 콕집어 말하는게 진짜 악개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 대부분 멤버들이 거의 매일 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악개래ㅋㅋㅋㅋㅋ 다 잘온다해도 그중 진짜 엄청잘오는건 사실인데? 라방도 제일 많이하는거 팩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게
ㅋㅋㅋㅋㅋ 그래그래.. 전혀 악개 안 같으세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8에게
에혀..내가 다부끄럽다..그만해 수치스러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규빈이 잘오긴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되게웃긴다 ㅋㅋㅋㅋ 왜 너가 부심이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빈이도 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팬이면 이러겟냐 일부러 이러는 거 같은데 ㄱㅂ이 좀 괴롭히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응 소통 '만'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네 그냥 전체적으로 자주오고 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효자베이스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긴 좀 어나더야 여기랑 비교하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오는 멤이 누구누구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골고루 다 잘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베원 올출치면 몇몇멤나올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거의 다 매일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효자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긴 그냥 거의 다 엄청 자주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어나더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효자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효자베이스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효자그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매달 거의 올출하는 멤버 2-3명 정도 있고 올출이거나 하루이틀 빼고 다오는 멤버 2-3명 있고 다른멤버들도 30일이면 20일 이상씩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효자베이스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며칠전에 9명 구독해써ㅋㅋㅋㅋㅋ쌓여서 못열어봐서 일과 끝나고 한꺼번에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진짜 애들 다 다정하고 좋아서 버블 결제해도 돈 안아까움 .. 사진도 다들 자주 보내주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통베이스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나 유료소통 얘네로 첨해봐서 이제 제베원 끝나면 누굴 해도 만족 못할거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얘넨 진짜 자주와.. 올출하는 멤들도 있고 효자베이스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진짜 덕질 제베원으로 처음 시작하고 소통도 처음이라 이게 당연한건 줄 알았어ㅋㅋㅋㅋㅋ 근데 애들이 진짜 자주 와주는 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간중간멤버이름뭐니..얘들다 잘하는데 쓸데없는 부심을부리냐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팬코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초반에 버블 한 네명했다가 라방이 쌓이고쌓이고 또 쌓여서 걍 해지하고 최애만 남김ㅋㅋㄱㄱ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감동받은 거 봐9
06.20 23:31 l 조회 283
시상식 나가는거 회사에서 내보내는거야?2
06.20 23:30 l 조회 80
페스티벌에 가방 뭐 들고 가야대1
06.20 23:30 l 조회 35
표정 보면 거의 본인이 낳았어….ㅎ 1
06.20 23:30 l 조회 225
아 라이즈 영원즈라는거 진짜 좋은거네5
06.20 23:30 l 조회 369 l 추천 7
OnAir 신입사원 강회장 왤케 재밋냐1
06.20 23:29 l 조회 35
에이티즈는 해외성적 잘나오는거아녀?11
06.20 23:29 l 조회 291
핖티 예원이 너무 귀여움 ㅠㅠㅠ 완전 애햄
06.20 23:28 l 조회 28
런쥔이랑 천러 이제 중국어보다 한국어를 더 잘한대15
06.20 23:28 l 조회 334 l 추천 2
근데 나도 만약 놀토를 간다면
06.20 23:27 l 조회 87
서가대 1군중에 안나온 그룹들은 이유가 뭐야?26
06.20 23:27 l 조회 813
서가대 대상이 누구였길래 갑자기 씹스럽게 대상 의미 없다 이런 소리가 나오지?3
06.20 23:27 l 조회 286
나 사실 요즘 노래 듣고 못 느끼면 늙크크다 이 소리 듣고7
06.20 23:27 l 조회 77
성찬이 놀토 샤이보이 봤니5
06.20 23:27 l 조회 154 l 추천 2
육아일기 볼수록 투바투가 유준이 울음에 적응하는게 보임ㅋㅋㅋ2
06.20 23:27 l 조회 122
월급타면 노래방부터 갈거다
06.20 23:27 l 조회 20
피규어 잘아는 익있어? 큰 피규어 사려고 하는데2
06.20 23:27 l 조회 27
그룹내에서 비주얼멤버로 유명하지 않는데엔 다 이유가 있는듯
06.20 23:27 l 조회 93
나혼산 보는데 전현무 미쳤네1
06.20 23:27 l 조회 322
남돌들 앞머리에 왁스 덕지덕지 머리
06.20 23:26 l 조회 53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