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1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샤이니 더보이즈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너무 기다려짐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3말4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분기아닌가 3분기 그룹 컴백한다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분기도컴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분기는 증권가 찌라시라 확실하지 않을걸? 해솔 거의 3말 4초 예상이던뎀 해솔은 피셜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따지면 3분기도 스엠플랜피셜 나온게아닌데뭐 밀릴수도있는거고 걍 컴백이랑 솔로는 상관없다는거임 빨리나오면 3분기도나올수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컴백이랑 솔로랑 왜 상관없어 음원만 내고 활동안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3분기에 그룹컴백한다고 솔로가 3분기에 못나오는게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유닛은 컴백 뿐 아니고 콘서트에 투어까지 이미 나오기로 스포랑 투자설명회다 등등 거의 확정인 상태니까 해솔을 3말 4초로 예상하는거자너 컴백이랑 솔로가 왜 관련이 없엉 컴백하면 콘서트도 바로 할거고 해찬이도 음방 돌아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그룹 한창 컴백 준비하고 있는거 같아서 그 다음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밀리지만 않고 올해 나오길 바랄 따름ㅋㅋ 나도 너무 기대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4분기일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분기라고 생각했는데 드림투어때문에 9월일수도 있을것같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빠르면 9월이고 늦어지면 연말까지도 갈수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룹 컴백하고 투어 가기 전일듯? 11월까지는 안넘어갈거 같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올해 나오는 거 확정인데 밀릴 거 걱정하는거는 말도 안 되는거고 온갖 이유 다 대면서 초치는애들때문이라도 3분기에 꼭 나왔으면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빠르면 9월이고 아니면 10월일거같아 여유있게 활동하려면 저때나오는게 좋긴할듯ㅠ 연말은 연말스케들 많아서 그렇게까지 늦으면 말이안되지 솔로랑 연말스케들 같이하는것도 체력적으로도 무리고... 첫솔론데 프로모나 음방도 좀 여유를갖고 해야되는데 연말은 아니라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분기 같은데 10월일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말까진 아니지 ㅋㅋㅋ
해도 9월말이나 10월 초 예상인데
솔직히 10월 초는 거의 연휴라 중반에 나왔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10에 나올듯 연말은 진짜 아니고 ㅋㅋ 근데 10월에 연휴가 있어서 10월에 나온다면 중순에 나오는거라 9월 예상 컴백이랑 콘서트가 8월까지 다 마무리 되는거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분기면 시기 너무 ㅠ활동도 거의 못하고 프로모도 힘든거 아닌가 그때 대형그룹들 컴백도 많이 할텐데 ㅠ 6월쯤 나오면 좋겟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이제 봤는데 팬이면 아직 녹음 안한거 알지 않나 뭔 6월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컴백언제랫지?1
06.19 13:15 l 조회 33
이미지 편집 잘하는 ai 있을까
06.19 13:15 l 조회 11
오늘 1년중 가장 양기가 쎈 날이랍니다 여러분2
06.19 13:15 l 조회 99
설영우 대체할 선수가 없는데 왜 자꾸 욕함?2
06.19 13:14 l 조회 120
일뽕의 문제.. 한국축구 못하는거ㅇㅈ근데 일본을 빠냐?2
06.19 13:14 l 조회 61
골키퍼 수비수 실책 좋게 생각하면1
06.19 13:14 l 조회 72
한국은 월드컵 우승 해보겠다는 야망도 없는 루저들같음ㅇㅇ1
06.19 13:14 l 조회 49
배척멤있는 그룹은 파는거 아니다 진짜...5
06.19 13:13 l 조회 136
축구는 감독 전술 싸움 같아9
06.19 13:13 l 조회 111
리센느 리브 너도? 나도 유행어로 밀고가는게 개웃김2
06.19 13:13 l 조회 83
최애팬들 통제병 ㄹㅈㄷ임4
06.19 13:13 l 조회 110
설영우 좀 쳐 빼고 옌스 좀 쳐써라 진짜
06.19 13:12 l 조회 35
야구도 지금 일본이 문제가 아니라 대만 넘을 생각부터 해야됨 ㅋㅋㅋㅋ3
06.19 13:12 l 조회 86
워 조규성 이때 언제야4
06.19 13:12 l 조회 117
어머니 모시려고 재입북해서 데려온분있음1
06.19 13:12 l 조회 21
축팬인데 놀랍지 않음 오히려 더개처망할줄1
06.19 13:12 l 조회 58
딱히 설영우 대체할 애도 없음21
06.19 13:11 l 조회 197
2002 월드컵때 우리 이탈리아 이겼을때 기억하는데1
06.19 13:11 l 조회 32
근데 멕시코 생각보다 별로지않아?7
06.19 13:11 l 조회 150
한국축구가 얼마나 한심하면 일본을 빠는 애들이13
06.19 13:11 l 조회 132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