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신인인데 숙소 안 산다고 까는 글들 있던데 보플 나올때부터 자취중이었어서 집계약때문에 그냥 그대로 사는 줄 알았는데 아닌거야? 보플 기간제로 2년? 정도 밖에 안되는 걸로 알아서 그냥 자취방 그대로 유지하는 줄
신인인데 숙소 안 산다고 까는 글들 있던데 보플 나올때부터 자취중이었어서 집계약때문에 그냥 그대로 사는 줄 알았는데 아닌거야? 보플 기간제로 2년? 정도 밖에 안되는 걸로 알아서 그냥 자취방 그대로 유지하는 줄

인스티즈앱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